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8 황량한 수도원 본문

모모도라: 달 아래의 진혼곡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8 황량한 수도원

유토니움 2016. 3. 20. 14:53
반응형

1. 황량한 수도원으로 워프합니다. 문장의 파편은 위쪽에 있지만 우선 오른쪽으로 가서 수도원의 열쇠를 얻어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갑니다.


2. 지도를 완성하고 체력의 파편을 얻을 분은 여기서 위로 올라갔다가 돌아와야합니다.


3. 위쪽에는 이런 문이 있습니다. 지도를 100% 채우면 열리는 문입니다. 문은 무시하고 왼쪽으로 가서 체력의 파편을 찾은 뒤 돌아갑니다.


4. 오른쪽 끝 방에 있는 코티야르에게 수도원의 열쇠를 받습니다. 이제 워프를 써서 다시 황량한 수도원으로 이동합니다.


5. 이제 수도원 위쪽으로 올라갑니다.


6. 문장의 파편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도를 완성하실 분은 귀찮아도 왼쪽으로 가서 지도를 그리고 와야 합니다. 체력의 파편이나 아이보리 버그는 없으니 지도 그릴 분만 왼쪽에 갔다오면 됩니다.


7. 오른쪽엔 잠긴 문이 있습니다. 아까 받은 열쇠로 열고 들어갑니다.


8. 세이브 포인트 옆의 두꺼운 벽을 공격하면 아래로 가는 통로가 나타납니다. 아래에는 아이보리 버그 2마리가 있습니다. 숨겨진 보스 관련 아이템도 있습니다. 도전 과제를 노린다면 아래로 이동합니다.


9. 아래쪽에 아이보리 버그가 있습니다. 고양이 통로를 통해서 오른쪽 방에도 가봅니다. 오른쪽 벽은 막혀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숨겨진 공간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아이보리 버그를 하나 더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방에는 부드러운 천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가져가면 숨겨진 도전 과제를 깰 수 있습니다.


10. 면죄인 페넬을 노대미지 클리어하면 더러워진 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력을 소비하고 공격력을 2배로 하는 아이템입니다. 문장의 파편을 얻으면 차지 공격이 한 단계 더 추가됩니다. 세이브 포인트로 돌아와서 워프를 사용합니다. 지도를 완성하고 숨겨진 보스와 싸우고 싶다면 황량한 수도원으로 워프합니다.


11. 페넬의 언니에게 부드러운 천을 건네줍니다. 그럼 재의 의사당으로 내려가는 길에 봤던 닫혀있던 문이 열립니다. 들어가면 보스전이 있습니다.


12. 고위 사제 성가대를 이기면 Faithful 도전 과제가 깨집니다. 노대미지 클리어하면 피가 묻은 천이 떨어집니다. 8개의 구체가 적을 추격해 공격하는 효과입니다. 이렇게 수도원까지 클리어되었습니다. 이제 워프를 써서 남은 부분을 공략하면 됩니다. 이 워크스루대로 진행했다면 문장의 파편 4개가 다 모였을 것입니다. 카르스트 거리로 이동해 막혀있던 길을 엽니다.


#9 왕립 화랑 보기

100% 워크스루 전체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