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7 지하 묘지(후반) ~ 오다리아 숲(나머지) 본문

모모도라: 달 아래의 진혼곡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7 지하 묘지(후반) ~ 오다리아 숲(나머지)

유토니움 2016. 3. 20. 12:56
반응형

1. 워프를 써서 지하 묘지로 옵니다. 감옥 위의 숨겨진 길로 들어가서 아이보리 버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지난 번에 가지 않았던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세이브 포인트 옆의 좁은 구멍으로 들어가면 더러워진 버섯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걸 숲에 있는 임프에게 전해주면 숨겨진 도전 과제 P-pleasegiveittome!가 깨집니다.


3. 고양이로 변신하면 이 구간을 쉽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로만 지나가면 위쪽 지도가 그려지지 않습니다. 지도 100%를 달성하고 싶은 분은 위쪽으로 조금 올라가서 지도를 그리고 가야 합니다.


4. 진행 루트는 오른쪽입니다. 지도를 완성하고 체력의 파편을 찾고 싶으면 아래쪽으로 내려갔다가 와야 합니다.


5. 왼쪽 벽을 공격하면 벽이 없어지면서 체력의 파편이 드러납니다.


6. 오른쪽 벽돌담은 몬스터가 던지는 폭탄에 맞으면 무너집니다. 벽이 무너지면 아까 워프해왔던 세이브 포인트로 갈 수 있습니다. 위로 올라가면 보스전입니다.


7. 게으른 프리다를 노대미지 클리어하면 가는 실을 얻습니다. 카호를 중심으로 폭발이 일어나 근처의 적에게 한순간에 강한 피해를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안쪽으로 가서 문장의 파편을 찾으면 원거리 공격 차지 시간이 단축됩니다. 세이브 포인트가 있으니 워프를 써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워크스루대로라면 이제 황량한 수도원만 깨면 문장을 다 모으게 됩니다. 워프를 쓰는 김에 숲으로 가서 지도를 완성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으니 그쪽을 거쳐서 가겠습니다.


8. 신성한 오다리아 숲으로 워프해서 오른쪽으로 가면 금방 이곳에 도착합니다. 고양이로 변신해 좁은 길로 들어가면 숲의 지도를 완성할 수 있고, 체력의 파편도 찾을 수 있습니다.


9. 아직 숲에 숨겨진 아이보리 버그가 남았습니다. 스크린샷의 장소로 올라가서 찾으면 됩니다. 지도, 체력의 파편, 아이보리 버그 도전 과제만 하는 경우는 이제 세이브 포인트로 가서 워프를 실행하면 됩니다.


10. 임프소녀 도전 과제도 깨고 싶다면 임프 NPC가 앉아 있던 곳으로 가서 더러워진 버섯을 건네주면 됩니다. 썩은 초롱꽃을 받게 되는데 사용하면 독에 걸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극약의 용기를 장비하면 회복 효과로 바꿀 수 있지만 별 필요는 없습니다. P-pleasegiveittome! 도전 과제가 깨집니다.


#8 황량한 수도원 보기

100% 워크스루 전체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