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5 카르스트 거리(후반) ~ 오다리아 숲(문장) 본문

모모도라: 달 아래의 진혼곡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5 카르스트 거리(후반) ~ 오다리아 숲(문장)

유토니움 2016. 3. 20. 00:40
반응형

1. 여기서 위로 이동합니다.


2. 아래쪽에 길이 보이지만 지금은 막혀있습니다. 풍차를 조사하면 뭔가 아이템이 필요하다는 반응이 나옵니다. 트루 엔딩을 보기 위해 필요한 물건이 있으니 기억해두고 왼쪽으로 갑니다.


3. 여기서 아래로 뛰어내리면 체력의 파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가면 보스전이 있습니다. 여기 보스는 이름도 안 나오고, 노대미지 클리어한다고 아이템을 주지도 않습니다.


4. 보스와 싸운 장소에 아이보리 버그가 있습니다. 스크린샷처럼 숨겨진 발판이 있으며 오른쪽 벽을 공격하면 벽이 날아가고 아이보리 버그가 보입니다. 여기서 아래로 내려가면 캐스와 만났던 장소입니다. 이미 지도는 그려져 있으니 내려가지 않아도 됩니다. 왼쪽으로 이동하면 오다리아 숲까지 갈 수 있습니다.


5. 초반에 지나온 곳을 이제 고양이로 변신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6. 아이보리 버그가 숨어있는 곳입니다. 숲을 녹색으로 바꿔야 하는데 나가는 길에 찾으면 됩니다.


7. 갈림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체력의 파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를 그리고 체력의 파편을 찾고 싶은 분은 오른쪽에 갔다 옵니다. 왼쪽으로 가면 문장의 파편을 찾을 수 있으며 이제 워프를 쓸 수 있습니다.


8. 아이보리 버그 위치입니다. 도전 과제를 노리는 분은 나가기 전에 찾고 나갑니다. 나머지 문장의 파편은 지하 묘지, 황량한 수도원, 재의 의사당에 있습니다. 공략 순서는 자유입니다. 저는 수도원으로 워프해서 재의 의사당으로 가겠습니다. 이곳을 클리어하면 공중 대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재의 의사당 보기

100% 워크스루 전체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