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3 지하 묘지(전반) 본문

모모도라: 달 아래의 진혼곡

모모도라4 100% 워크스루 #3 지하 묘지(전반)

유토니움 2016. 3. 19. 19:51
반응형

1. 오른쪽 스크린샷 위치에 사다리가 놓여 있습니다. 지도 완성을 위해서는 올라가서 지도를 그리고 이동합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서는 무시하고 왼쪽으로 가면 됩니다. 곧 왼쪽 스크린샷처럼 적들과 만나게 되는데 일단 빨리 왼쪽으로 가는 게 좋습니다. 왼쪽 방에 세이브 포인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2. 지하 묘지 세이브 포인트입니다. 나중에 워프를 쓰고 지하 묘지를 선택하면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왼쪽이 벽돌로 막혀 있는데 지하 묘지 후반부에 반대쪽에서 부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다시 오른쪽으로 돌아가 아래로 이동합니다.


3. 아래로 내려오면 양쪽으로 길이 있습니다. 왼쪽 스크린샷의 카호가 서 있는 곳 오른쪽은 원래 벽이지만 공격하면 길이 열립니다. 숨겨진 길로 이동해 활을 쏘면 아스콘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로 변신할 수 있으면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아이보리 버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 버그를 찾을 분은 나중에 여기 와야 하니 기억해둡니다. 아스콘 오른쪽에는 다른 NPC도 있지만 이 감옥은 열 방법이 없습니다. 지도를 그리고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이 부분은 게임 진행과는 상관이 없는 부분으로 빠른 진행을 원하는 분은 감옥을 무시하고 바로 왼쪽으로만 가면 됩니다.


4. 또 위아래로 길이 있는 곳입니다. 왼쪽으로 가면 상자에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도를 완성할 분은 왼쪽에 들어갔다 오고, 빨리 진행할 분은 바로 아래로 갑니다.


5. 아래에는 이렇게 양쪽으로 길이 있습니다. 오른쪽은 화이트 리프 기념 정원으로 통하는 곳이지만 문이 잠겨있습니다. 왼쪽은 지하 묘지 안쪽으로 통하며 정원의 열쇠도 있는 곳입니다. 먼저 왼쪽으로 갑니다.


6. 왼쪽과 아래쪽으로 길이 있습니다. 왼쪽은 지하 묘지 안쪽으로 통하는 길이고, 아래쪽으로 가면 정원의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가서 열쇠를 찾고 돌아옵니다. 여기서 지하 묘지를 먼저 공략하느냐, 정원을 먼저 공략하느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른쪽으로 나가서 정원으로 가겠습니다. 정원으로 가면 고양이 변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지하 묘지의 남은 부분은 이후 지하 묘지(후반)에서 다뤄집니다.


#4 화이트 리프 기념 정원 보기

100% 워크스루 전체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