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공략 TOWER 1~5, TOP OF TOWER 본문

브랜디쉬/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공략 TOWER 1~5, TOP OF TOWER

유토니움 2013. 10. 29. 17:46
반응형

TOWER 1

1. GODDESS KEY를 써서 문을 열고 2로 이동하면 TOWER 2입니다. 필수적인 건 이것 뿐입니다.

3. CASTLE 1과 이어져 있습니다.


TOWER 2

1. 방 안의 이프리트를 쓰러뜨리면 문이 열립니다.

2. GOGONd KEY가 있습니다. 열쇠를 가져와서 3을 열고 TOWER 3으로 갑니다.


TOWER 3

함정에 빠지면 TOWER 2로 떨어져서 다시 올라와야 하니 조심합니다.

1. 아메바 맨을 쓰러뜨리면 문이 열립니다.

2. 처마 위를 밟고 빙 돌아서 2로 이동하기만 하면 TOWER 4로 올라갑니다. 그림에서 빨갛게 칠해진 부분을 밟으면 미끄러져서 TOWER 2로 떨어집니다.


TOWER 4

여기도 빨간색으로 칠해진 부분을 밟으면 아래층으로 떨어집니다. 여기만 뛰어넘어서 이동하면 특별한 공략 포인트는 없습니다.


TOWER 5

처음 들어선 방에서 뱀파이어와 싸웁니다. 뱀파이어가 쓰러지면 문이 열립니다. 처마로 이동해서 남쪽 문으로 들어가면 마법진이 있습니다. 올라서면 TOP OF TOWER로 갑니다.


TOP OF TOWER

플래닛 버스터가 놓인 방이 있습니다. 이 방 안쪽은 걸어서는 들어갈 수 없지만 무한 홀리 소드가 놓여 있습니다. 이 검을 얻기 위해 워프를 쓰려면 맵이 밝혀져야 하므로 문을 한 번은 열어야 합니다. 하지만 플래닛 버스터를 얻고 나면 문이 봉인되어 버립니다. 그러니 들어갔다가 나오려면 워프는 두 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인벤토리를 가득 채우고 문을 열면 문만 열었다가 이벤트는 진행되지 않고 다시 나옵니다. 그리고 문이 봉인되지 않은 채로 비상탈출을 실행해서 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비상탈출은 탭 키를 누른 채로 세이브 파일을 로드하면 실행됩니다.


방 안에 놓인 무한 홀리 소드


이제 인벤토리에 공간을 만들고 뒤돌아서서 문을 열면 플래닛 버스터가 들어옵니다. 이벤트 후 도라와의 싸움이 시작되니 문을 열기 전에 투명화 비약, 힘의 반지를 써두면 편합니다.


뭔가 이상한 도라의 모습


투명화 비약을 쓰면 도라가 공격을 하지 않고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뒤따라가서 공격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쓰러진 도라에게서 하얀 기체가 빠져나옵니다.


불가사의한 힘이 플래닛 버스터를 가져갑니다.


여기로 뛰어내리면 소울 마스터와 싸웁니다. 준비하고 들어갑니다. 소울 마스터에게는 투명화 비약이 안 통하니 배리어/수호의 반지, 힘의 반지를 쓰고 들어갑니다.


소울 마스터와 대면한 후


그냥 돌격해서 포션 먹으면서 쓰러뜨리면 됩니다.


의미 모를 헛소리를 하고 사라집니다.


이 마법진을 타고 PRISON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