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미스터리소설
- 삼국지 영걸전
- 영웅전설 4 주홍물방울
-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 Fire Emblem: Awakening
- 레밍즈 2
- 파이어 엠블렘 성마의 광석
- 도스게임
-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 PC 게임
- 게임
- 에로게임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 파이어 엠블렘 각성
- 레밍즈
- 고전게임
- GBA
- Lemmings
- 마이티 No. 9
- 파이어 엠블렘 봉인의 검
- 파이어 엠블렘 열화의 검
- 영미소설
- Oh No! More Lemmings
- 3ds
- 애거서 크리스티
- 인투 더 브리치
- 삼국지 영걸전 막장 플레이
- 하스스톤
- 레밍스
- 추리소설
- Today
- Total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공략 TOWER 1~5, TOP OF TOWER 본문
TOWER 1
1. GODDESS KEY를 써서 문을 열고 2로 이동하면 TOWER 2입니다. 필수적인 건 이것 뿐입니다.
3. CASTLE 1과 이어져 있습니다.
TOWER 2
1. 방 안의 이프리트를 쓰러뜨리면 문이 열립니다.
2. GOGONd KEY가 있습니다. 열쇠를 가져와서 3을 열고 TOWER 3으로 갑니다.
TOWER 3
함정에 빠지면 TOWER 2로 떨어져서 다시 올라와야 하니 조심합니다.
1. 아메바 맨을 쓰러뜨리면 문이 열립니다.
2. 처마 위를 밟고 빙 돌아서 2로 이동하기만 하면 TOWER 4로 올라갑니다. 그림에서 빨갛게 칠해진 부분을 밟으면 미끄러져서 TOWER 2로 떨어집니다.
TOWER 4
여기도 빨간색으로 칠해진 부분을 밟으면 아래층으로 떨어집니다. 여기만 뛰어넘어서 이동하면 특별한 공략 포인트는 없습니다.
TOWER 5
처음 들어선 방에서 뱀파이어와 싸웁니다. 뱀파이어가 쓰러지면 문이 열립니다. 처마로 이동해서 남쪽 문으로 들어가면 마법진이 있습니다. 올라서면 TOP OF TOWER로 갑니다.
TOP OF TOWER
플래닛 버스터가 놓인 방이 있습니다. 이 방 안쪽은 걸어서는 들어갈 수 없지만 무한 홀리 소드가 놓여 있습니다. 이 검을 얻기 위해 워프를 쓰려면 맵이 밝혀져야 하므로 문을 한 번은 열어야 합니다. 하지만 플래닛 버스터를 얻고 나면 문이 봉인되어 버립니다. 그러니 들어갔다가 나오려면 워프는 두 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인벤토리를 가득 채우고 문을 열면 문만 열었다가 이벤트는 진행되지 않고 다시 나옵니다. 그리고 문이 봉인되지 않은 채로 비상탈출을 실행해서 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비상탈출은 탭 키를 누른 채로 세이브 파일을 로드하면 실행됩니다.
방 안에 놓인 무한 홀리 소드
이제 인벤토리에 공간을 만들고 뒤돌아서서 문을 열면 플래닛 버스터가 들어옵니다. 이벤트 후 도라와의 싸움이 시작되니 문을 열기 전에 투명화 비약, 힘의 반지를 써두면 편합니다.
뭔가 이상한 도라의 모습
투명화 비약을 쓰면 도라가 공격을 하지 않고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뒤따라가서 공격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쓰러진 도라에게서 하얀 기체가 빠져나옵니다.
불가사의한 힘이 플래닛 버스터를 가져갑니다.
여기로 뛰어내리면 소울 마스터와 싸웁니다. 준비하고 들어갑니다. 소울 마스터에게는 투명화 비약이 안 통하니 배리어/수호의 반지, 힘의 반지를 쓰고 들어갑니다.
소울 마스터와 대면한 후
그냥 돌격해서 포션 먹으면서 쓰러뜨리면 됩니다.
의미 모를 헛소리를 하고 사라집니다.
이 마법진을 타고 PRISON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