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플레임 베히모스 하드 모드 #3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플레임 베히모스 하드 모드 #3

유토니움 2018. 12. 15. 20:01
반응형

두 번째 섬에서는 가나와 리액터 3개를 얻었습니다. 가나는 맵 어디든 배치할 수 있는 선제공격 특기가 있습니다. 프라임 병과인 화염 메크에 태웠습니다. 화염 메크는 사거리, 이동 업그레이드를 마치면 더 손 볼 곳이 없을 정도로 우수합니다. 얻은 리액터는 다른 메크에 넘겨줬습니다.


리액터는 메테오 메크에 1개, 스왑 메크에 2개를 줬습니다. 폭발 염력체가 있는 섬을 공략할 예정이면 피해 업그레이드를 하는 게 좋습니다. 폭발 염력체를 뒤로 미룬다면 후방 분사와 이동 업그레이드로 충분합니다. 세 번째 섬을 공략하면서 공격력을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스왑 메크 쪽에 리액터를 모아서 순간이동기와 벡 호르몬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조합으로 세 번째 섬을 공략합니다.


남은 섬 중 디투리투스 처리 회사는 폭발 염력체, 땅굴벌레, 거품벌레가 등장합니다. 우선 거미와 딱정벌레가 나오는 아카이브로 갔습니다.


가나가 탄 메크는 어디든 배치할 수 있고, 착지하면서 주위에 피해를 줍니다.


임무 1 스폰 세 번 막기. 시작부터 메크 셋이 모두 포박됐습니다. 첫 턴은 스폰을 막으면서 거미를 죽이는 게 좋겠습니다. 전갈이나 딱정벌레가 거미를 공격하게 해야겠군요.


메테오 메크는 지금 위치에서 공격해도 되겠습니다. 메테오 메크가 화염 메크를 풀어주고, 화염 메크가 스왑 메크를 풀어주는 순서로 가겠습니다.


스왑 메크가 딱정벌레를 움직여서 거미를 공격하게 했습니다. 딱정벌레가 거미를 죽이고 스폰까지 막아줍니다. 그리고 첸 롱 특기를 써서 스폰을 하나 더 막았습니다. 더 추가되는 벡이 없으니 다음 턴엔 전갈을 잡고 임무를 완수합니다.


타임 포드에서 카밀라가 등장했습니다. 파일럿 교체하고 다음 임무로 갑니다.


임무 2 인공위성 발사대 보호. 알파 딱정벌레가 공격 순서가 빠릅니다. 딱정벌레에 벡 호르몬을 쓰면 되겠군요.


순간이동 한 번이면 딱정벌레가 전갈을 때려줍니다. 염력체는 화염 피해, 충돌 피해를 더해서 죽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딱정벌레를 이용해서 벡도 죽이고 스폰도 막습니다.


임무 3 탱크 보호. 이번 임무는 벡 다섯이 나오는 어려운 임무입니다. 보상으로 리액터가 달려 있습니다. 순간이동기와 벡 호르몬을 이용합니다. 공격 순서를 확인해보니 말벌이 딱정벌레보다 앞이었습니다.


스왑 메크가 말벌과 위치를 바꿉니다. 딱정벌레 둘 다 말벌에 공격받습니다. 하지만 말벌 공격력으로는 딱정벌레를 일격에 잡을 수 없습니다. 준비를 더 해줍니다.


화염 메크가 말벌과 딱정벌레를 공격합니다. 딱정벌레 둘이 충돌해서 체력이 깎였습니다. 이제 말벌이 공격하면 둘 다 죽습니다. 말벌도 불이 붙었으니 다음 턴에 잡을 수 있을 겁니다. 메테오 메크는 후방 분사를 써서 거미 알과 풍뎅이를 동시에 불태웁니다.


리액터가 모였습니다. 발칸포 풀업그레이드.


임무 4 메크 피해 4 미만으로 방어. 메테오 메크에 공격력이 생겨서 체력 3 벡은 첫 턴에 잡을 수 있습니다. 가나가 선제공격으로 알파 거미를 공격해두면 체력 3이 맞춰집니다.


메테오 메크 뒤에 불이 붙었습니다. 스왑 메크를 써서 말벌을 불태웁니다. 다른 말벌은 화염 메크가 상대합니다.


거미 보스전. 가나를 쓰면 거미 알을 줄이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딱정벌레가 화염 메크를 노리고 있습니다. 바로 벡 호르몬 쓰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보스 격파!


파일럿 받고 명성으로 바꿉시다.


프라임 무기 스파르타 실드가 나왔습니다. 이걸로 공격력을 추가하고, 다음 섬에서 염력체와 땅굴벌레를 상대하겠습니다.


스파르타 실드에 리액터 4개 얻고 다음 섬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