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플레임 베히모스 하드 모드 #5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플레임 베히모스 하드 모드 #5

유토니움 2018. 12. 22. 23:19
반응형

마지막 임무를 앞두고 있습니다. 화염 메크는 첫 섬을 깨고 이동과 사거리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그걸로 마지막까지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사거리+2는 하지 않았습니다. 벡 호르몬을 장착하고 풀업했습니다.


메테오 메크는 원거리 병과답게 기본 무기로 충분합니다. 일단 이동과 후방 분사까지 업그레이드하고, 섬 공략에 맞춰서 피해 업그레이드까지 합니다. 마지막에 체력과 이동까지 풀업했습니다.


스파르타 실드를 추가하고 풀업한 스왑 메크. 스파르타 실드는 네 번째 섬에서 땅굴벌레와 싸울 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외 상황은 순간이동기로 충분합니다. 플레임 베히모스는 기본 무기가 좋아서 무기 면에서 애먹지는 않습니다. 세 메크를 균형 있게 업그레이드하되, 순간이동기 사거리를 한발 먼저 업그레이드하면 편합니다.


임무 1. 전갈 우두머리가 나왔습니다. 벡 호르몬이 있으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염 메크를 풀어주고, 전갈이 다른 벡을 죽이게 해보겠습니다.


메테오 메크가 공격해서 화염 메크를 풀어줍니다. 화염 메크와 스왑 메크는 벡을 전갈 옆으로 옮깁니다.


벡 호르몬과 전갈 우두머리로 셋을 동시에 물리쳤습니다.


2턴. 우두머리는 화산 활동으로 죽게 두고, 다른 벡을 처치합니다.


마지막 턴. 스왑 메크가 잘하는 거품 돌려주기. 거품벌레에게 거품을 돌려주고, 다음 임무로 갑니다.


마지막 임무. 렌필드 폭탄이 폭발할 때까지 보호. 이번엔 말벌 우두머리가 나왔습니다. 벡 넷이 렌필드 폭탄과 전력망을 노리고 있습니다. 스왑 메크를 말벌에 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격 한 번 정도는 허용해도 괜찮으니 가능하면 벡을 줄이겠습니다.


메테오 메크가 앞뒤로 불을 붙였습니다. 알파 말벌은 체력이 4라서 두 턴 불타서 죽을 것입니다. 폭탄은 체력이 4이니 공격 한 번은 버틸 수 있습니다.


스왑 메크를 써서 우두머리가 굴착벌레를 죽이게 하고, 화염 메크는 스폰을 막으면서 반딧불이를 공격했습니다.


2턴. 메크가 있던 위치가 용암 타일이 됩니다. 화염 메크가 막고 있던 스폰 타일도 용암 타일이 되면서 없어집니다. 첫 턴에 메크로 스폰을 막아서, 스폰 하나가 없어지는 이득을 봤습니다. 전 턴에 불붙인 말벌은 무시합니다. 이번 턴은 말벌 우두머리, 반딧불이, 꽃게를 1타일 밀면 됩니다.


벡 호르몬, 즉사 타일로 벡 둘이 죽습니다. 다음 턴에 상대할 벡은 셋입니다.


3턴. 벡이 셋이라 쉽습니다. 여러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메테오 메크가 거품벌레를 공격하면서 말벌을 밀었습니다.


스왑 메크가 거품을 거품벌레 앞으로 순간이동했습니다. 터지면서 귀찮은 벡 둘이 없어지겠습니다. 첸 롱 특기를 쓰면 스폰도 하나 막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턴도 벡 셋을 적당히 밀면 성공입니다.


플레임 베히모스 3만 명 세이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