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스틸 유도카 하드 모드 #2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스틸 유도카 하드 모드 #2

유토니움 2018. 11. 12. 12:49
반응형

첫 섬을 깨고 얻은 리액터는 모두 시즈 메크에 줬습니다. 이제 건물에 피해를 주지 않고, 공격력도 2가 되었습니다. 말벌을 상대하기 쉬워졌습니다.


섬을 다시 둘러봅니다. 각 섬에 버로워, 지네, 게가 추가되었습니다. 버로워는 스틸 유도카가 피해야 할 적입니다. 유도는 버로워를 전혀 공격할 수 없고, 그래비티는 충돌을 노리는 것밖에 답이 없습니다. 무기를 구한 다음에 도전합니다. 지네와 게는 문제없는 상대입니다. 게가 추가된 DD를 두 번째로 공략합니다.


임무 1 적 7마리 제거. 운 좋게 첫 임무에 타임 포드가 떨어졌습니다. 두 번째 섬에서도 타임 포드가 하나 나옵니다. 일찍 얻으면 좋습니다.


이번 턴은 벡으로 증원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대신 그래비티가 증원을 막으면서 말벌을 당길 수 있습니다.


시즈가 벡 둘을 동시에 공격합니다. 시즈 메크 공격을 중심으로 풀어가면 됩니다.


포드에는 마이크로 아틸러리가 있었습니다. 레인지 무기지만 시즈가 쓸 필요는 없습니다. 유도나 그래비티에 줘서 적을 미는 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 지금은 리액터가 없으니 창고에 둡니다. 얻은 리액터는 시즈 메크 이동+1에 사용했습니다.


임무 2도 적 7마리 제거. 컨베이어가 있는 맵은 편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벡들이 헛스윙을 해서 건물을 지키기 쉽습니다.


유도가 게를 집어 던진 뒤 시즈가 공격하면 벡 둘을 잡을 수 있습니다.


벡은 컨베이어, 산성물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움직입니다.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임무 3 기차 보호. 증원 포인트 위치를 봅니다. 시즈가 증원을 막으면서 벡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 중에서는 알파 말벌을 신경 써서 옮겨봅시다.


유도가 알파 말벌을 던지고, 그래비티가 말벌을 당겨서 마주 보게 합니다. 벡이 벡을 죽이는 배치가 나왔습니다. 시즈 메크는 증원을 막으면서 사이온을 잡습니다.


벡은 벡으로 제압!


임무 4 꿀미션. 리액터까지 줍니다.


쉽다!


초기 파일럿 클레어가 최고 레벨이 되었습니다. 리액터로 벡 호르몬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섬 공략이 끝난 뒤에 다른 무기를 달아줄 수도 있습니다.


전갈 보스전. 가능하면 벡 호르몬을 쓰고 싶어서 머리를 굴립니다. 지금 그래비티가 있는 자리에 전갈을 밀어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도가 그래비티를 던져서 빼냅니다. 그리고 시즈가 전갈을 때리면 되겠습니다.


전갈이 먼저 공격해서 유도가 한 대 맞고, 말벌은 죽습니다. 그리고 게가 전갈을 공격해서 체력 2가 남습니다.


다음 턴엔 전갈이 시즈에 달라붙었습니다. 그래비티가 당겨주고, 시즈가 벡 둘을 동시에 처리합니다.


카밀라 베라!


라이트 탱크와 애시드 프로젝터가 나왔습니다. 둘 다 적을 미는 무기입니다. 애시드는 리액터 없이도 높은 효율을 내는 무기입니다. 탱크는 후반까지 업그레이드해서 쓰면 네 번째 유닛 역할을 해서 좋습니다. 유도와 그래비티 양쪽 다 미는 무기를 주고 싶습니다. 그러니 둘 다 가져가도 좋지만, 아까 얻은 마이크로 아틸러리가 조금 재미있어 보이니 이걸 쓰기로 하겠습니다.


두 번째 섬에서는 라이트 탱크와 리액터 2개를 얻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