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1 공략 FORTRESS TOP, BACKBONE, BTOWLS 본문

브랜디쉬/브랜디쉬 1

브랜디쉬 1 공략 FORTRESS TOP, BACKBONE, BTOWLS

유토니움 2013. 10. 19. 16:55
반응형

FORTRESS TOP
BACKBONE
BTOWLS

FORTRESS TOP

1. 무한 플레임 소드가 놓여 있습니다. 무기가 없으면 일단 이걸 주워서 쓰면 되지만 무사의 도가 있으면 필요없습니다.

2. 방 안의 락샤샤를 죽이고 EMERALD KEY를 주워서 엽니다.

3. 4를 여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가는 길에 화살이 날아오니 배리어를 쓰거나 방패로 막거나 하면서 갑니다. 옆의 상자를 열면 아이템은 없고 열쇠를 먼저 가져갔다는 도라의 메세지가 있습니다.

5. 도라가 있습니다. 도라를 도와주거나 죽이면 BTOWL KEY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라가 죽으면 엔딩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6. 가짜 벽 안에 BACKBONE으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BACKBONE에 가서 아지타카하를 쓰러뜨리고 ELMEF KEY, 플래닛 버스터를 가져옵니다.

7. 방 안의 헤드리스를 잡고 BLUE EYES를 주워서 엽니다.

8. 무한 무사의 도가 있습니다. 플래닛 버스터가 있기 때문에 필요없습니다.

9. BTOWL KEY, ELMEF KEY로 문을 열고 마지막 층으로 갑니다.


도라와의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도라가 락샤샤에게 공격받고 있습니다.


당황해서 아레스에게 손을 빌리는 도라


츤데레


BACKBONE

아지타카하는 정면으로 불을 뿜습니다. 배리어/보호의 반지, 더블, 포션을 준비하고 공격만 반복하면 됩니다. 아지타카하를 쓰러뜨리고 뒤의 문으로 들어가 ELMEF KEY, 플래닛 버스터를 손에 넣습니다.


BTOWLS

여기를 넘어가면 최종전이 시작됩니다. 준비를 해서 들어갑니다.


마지막 보스인 가드비스탈과의 전투와 엔딩을 찍은 영상입니다. 플래닛버스터를 써도 되지만 분노의 반지를 연타해도 금방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