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파이어 엠블렘 각성 치키 본문

파이어 엠블렘 각성/아군 유닛

파이어 엠블렘 각성 치키

유토니움 2013. 5. 21. 00:17
반응형

이름
Tiki / チキ

가입 챕터
외전 17

초기 능력치

 클래스

 레벨

 난이도

 HP

 Str

 Mag

 Skl

 Spd

 Lck

 Def

 Res

 Mov

 소지품

 스킬

 Manakete

 20

 노멀

 39

 18+11

 10+6

 14+5

 16+4

 18

 15+13

 12+9

 6

 Dragonstone+

 Odd Rhythm
 Wyrmsbane

 하드

 44

 20+11

 12+6

 17+5

 19+4

 21

 17+13

 14+9

 루나틱

 49

 23+11

 14+6

 20+5

 22+4

 24

 20+13

 17+9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 배울 수 있는 스킬(    초기 클래스, 스킬)

 Manakete

 Odd Rhythm[각주:1]
 Wyrmsbane[각주:2]

 Wyvern Lord

 Quick Burn[각주:3]
 Swordbreaker[각주:4]

 Wyvern Rider

 Strength+2
 Tantivy[각주:5]

 Griffon Rider

 Deliverer[각주:6]
 Lancebreaker[각주:7]

 Sage

 Rally Magic[각주:8]
 Tomefaire[각주:9]

 Mage

 Magic+2
 Focus[각주:10]

 Dark Knight

 Slow Burn[각주:11]
 Lifetaker[각주:12]


  1. 홀수 턴에 명중, 회피+10 [본문으로]
  2. 용에 보너스 대미지. 맘쿠트만 사용 가능 [본문으로]
  3. 전투 시작할 때 명중, 회피+15. 턴 경과에 따라 효과 감소 [본문으로]
  4. 검을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5. 3칸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명중, 회피+10 [본문으로]
  6. 페어 업 됐을 때 이동+2 [본문으로]
  7. 창을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8. 랠리 커맨드 사용시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마력+4 [본문으로]
  9. 마도서를 들었을 때 마력+5 [본문으로]
  10. 3칸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크리티컬+10 [본문으로]
  11. 전투 시작할 때 명중, 회피+1. 턴 경과에 따라 효과 증가. 15턴까지. [본문으로]
  12. 아군 페이즈에 적을 쓰러뜨리면 HP 50% 회복 [본문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