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파이어 엠블렘 각성 사이리 본문

파이어 엠블렘 각성/아군 유닛

파이어 엠블렘 각성 사이리

유토니움 2013. 5. 16. 19:12
반응형

이름
Say'ri / サイリ

가입 챕터
15장

초기 능력치

 클래스

 레벨

 난이도

 HP

 Str

 Mag

 Skl

 Spd

 Lck

 Def

 Res

 Mov

 무기 레벨

 소지품

 스킬

 Swordmaster

 1

 노멀

 39

 17

 7

 23

 26

 20

 12

 10

 6

 검 B

 Concoction

 Avoid+10
 Vantage

 하드

 41

 18

 7

 24

 27

 21

 13

 11

 루나틱

 43

 19

 8

 26

 29

 22

 14

 12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 배울 수 있는 스킬(    초기 클래스, 스킬)

 Swordmaster

 Astra[각주:1]
 Swordfaire[각주:2]

 Myrmidon

 Avoid+10
 Vantage[각주:3]

 Assassin

 Lethality[각주:4]
 Pass[각주:5]

 Falcon Knight

 Rally Speed[각주:6]
 Lancefaire[각주:7]

 Pegasus Knight

 Speed+2
 Relief[각주:8]

 Dark Flier

 Rally Movement[각주:9]
 Galeforce[각주:10]

 Wyvern Lord

 Quick Burn[각주:11]
 Swordbreaker[각주:12]

 Wyvern Rider

 Strength+2
 Tantivy[각주:13]

 Griffon Rider

 Deliverer[각주:14]
 Lancebreaker[각주:15]


  1. (기술/2)% 확률로 발동. 1/2 대미지로 5연타 [본문으로]
  2. 검을 들었을 때 힘+5(레빈 소드는 마력+5) [본문으로]
  3. HP가 절반 이하일 때 선공 [본문으로]
  4. (기술/4)% 확률로 발동. 즉사 공격 [본문으로]
  5. 적을 무시하고 이동 [본문으로]
  6. 랠리 커맨드 사용시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속도+4 [본문으로]
  7. 창을 들었을 때 힘+5(쇼크스틱은 마력+5) [본문으로]
  8. 턴 시작할 때 3칸 이내에 아무도 없다면 HP 20% 회복 [본문으로]
  9. 랠리 커맨드 사용시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이동+1 [본문으로]
  10. 적을 쓰러뜨리면 한번 더 행동 [본문으로]
  11. 전투 시작할 때 명중, 회피+15. 턴 경과에 따라 효과 감소 [본문으로]
  12. 검을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13. 3칸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명중, 회피+10 [본문으로]
  14. 페어 업 됐을 때 이동+2 [본문으로]
  15. 창을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