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파이어 엠블렘 각성 헨리 본문

파이어 엠블렘 각성/아군 유닛

파이어 엠블렘 각성 헨리

유토니움 2013. 5. 16. 17:00
반응형

이름
Henry / ヘンリー

가입 챕터
13장

초기 능력치

 클래스

 레벨

 난이도

 HP

 Str

 Mag

 Skl

 Spd

 Lck

 Def

 Res

 Mov

 무기 레벨

 소지품

 스킬

 Dark Mage

 12

 노멀

 28

 6

 13

 14

 8

 10

 12

 5

 5

 마법 C

 Ruin
 Elfire
 Concoction

 Hex
 Anathema

 하드

 29

 6

 14

 15

 9

 10

 13

 5

 루나틱

 31

 7

 15

 16

 10

 11

 14

 6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 배울 수 있는 스킬(    초기 클래스, 스킬)

 Sorcerer

 Vengeance[각주:1]
 Tomebreaker[각주:2]

 Dark Mage

 Hex[각주:3]
 Anathema[각주:4]

 Dark Knight

 Slow Burn[각주:5]
 Lifetaker[각주:6]

 Berserker

 Wrath[각주:7]
 Axefaire[각주:8]

 Barbarian

 Despoil[각주:9]
 Gamble[각주:10]

 Warrior

 Rally Strength[각주:11]
 Counter[각주:12]

 Assassin

 Lethality[각주:13]
 Pass[각주:14]

 Thief

 Locktouch[각주:15]
 Movement+1

 Trickster

 Lucky Seven[각주:16]
 Acrobat[각주:17]

Barbarian : 딸에게는 물려줄 수 없는 클래스입니다. 딸에게는 대신 트루버돌을 물려줍니다.


  1. (기술*2)% 확률로 발동. (최대 HP - 현재 HP)/2 만큼 추가 대미지 [본문으로]
  2. 마도서를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3. 인접한 적군 회피-15 [본문으로]
  4. 3칸 이내에 있는 적군 회피, 크리티컬 회피-10 [본문으로]
  5. 전투 시작할 때 명중, 회피+1. 턴 경과에 따라 효과 증가. 15턴까지. [본문으로]
  6. 아군 페이즈에 적을 쓰러뜨리면 HP 50% 회복 [본문으로]
  7. HP가 절반 이하일 때 크리티컬+20 [본문으로]
  8. 도끼를 들었을 때 힘+5(볼트 액스는 마력+5) [본문으로]
  9. 행운% 확률로 발동. 아군 페이즈에 적을 쓰러뜨리면 금괴(소) 획득 [본문으로]
  10. 명중-5 크리티컬+10 [본문으로]
  11. 랠리 커맨드 사용시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힘+4 [본문으로]
  12. 인접한 적에게 받은 대미지를 100% 되돌려줌 [본문으로]
  13. (기술/4)% 확률로 발동. 즉사 공격 [본문으로]
  14. 적을 무시하고 이동 [본문으로]
  15. 열쇠를 쓰지 않고 문, 상자를 엶 [본문으로]
  16. 7턴까지 명중, 회피+20 [본문으로]
  17. 이동 가능한 지형을 모두 평지처럼 이동 [본문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