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3 스피릿 오브 발칸 공략 INTRODUCTION, TANTOLL(버그 사용) 본문

브랜디쉬/브랜디쉬 3 스피릿 오브 발칸

브랜디쉬 3 스피릿 오브 발칸 공략 INTRODUCTION, TANTOLL(버그 사용)

유토니움 2014. 1. 13. 04:43
반응형

브랜디쉬 3에서는 4명의 주인공 중 하나를 선택해서 플레이합니다. 캐릭터들의 능력은 다르지만 맵은 동일한 맵을 공유합니다.


INTRODUCTION

쟈그벨 또는 졸과 만난 후 사암판을 찾으러 동굴로 가게 됩니다.


TANTOLL

마을 북쪽에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북쪽으로 나가면 동굴로 들어갑니다.

1. 통을 공격해서 부수면 은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은화를 가지고 주점으로 가면 NPC와 내기를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소지금에 버그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저는 편리하게 버그를 쓰고 진행해보겠습니다.

2. 노인이 있습니다.

소지금이 10골드 이상이고 은화를 가지고 있으면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버그를 써먹으려면 소지품을 팔거나 남서쪽의 상자를 열거나 해서 돈을 얻고 돈을 소비해서 조금만 남깁니다.


내기를 시작할 때는 돈이 있을 때만 받아주지만 연속으로 할 때는 소지금을 확인하지 않고 실행됩니다. 내기에서 져서 소지금을 0으로 만들고 바로 한 번 더 내기에 응합니다. 그리고 집니다. 우리의 계산으로는 돈이 -10이 되어야겠지만 컴퓨터는 -값을 기록하지 못해서 엉뚱한 값이 나옵니다. 소지금을 확인해보면 어마어마한 양의 돈이 생겨있습니다. 아레스 목에 걸린 상금이 200만 골드인데 이를 훨씬 넘는 금액. 이걸로 상점에 있는 아이템을 잔뜩 사서 호화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