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마스터 소드 업그레이드, Master Ore 찾기 본문

2010년 이후 게임/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마스터 소드 업그레이드, Master Ore 찾기

유토니움 2013. 11. 24. 02:41
반응형

Master Ore은 마스터 소드를 업그레이드하는 재료로 게임상에 총 4개가 존재합니다. 한번 업그레이드하는데 2개가 필요하며 하이랄 대장간에서 1회, 로우랄 대장간에서 1회, 총 2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모두 로우랄에서 찾을 수 있으며 주요 던전 중 Thieves Hideout, Skull Woods, Dark Palace의 큰 상자에 각 하나씩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탄 미트를 얻은 뒤 로우랄 묘지에 가서 하나 찾을 수 있습니다. 타이탄 미트는 Desert Palace에서 찾을 수 있으며 진행상 필수적으로 찾게 되는 아이템입니다.

Thieves Hideout: B3 남서쪽에 스위치 2개가 있습니다. 도적 소녀와 함께 스위치를 밟으면 벽이 열리고 큰 상자가 있습니다.

Skull Woods: 던전 후반쯤에 좁은 난간 위에 큰 상자가 놓여있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이 던전을 깨는 과정에서 지상에 있는 꽃밭에 숨겨진 구멍으로 뛰어내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던전을 깨는데 꼭 필요한 눈알처럼 생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눈알만 찾고 바로 내려가지 말고 동쪽 벽면에 벽화로 들어가서 벽을 타고 북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좁은 난간 위로 튀어나온 뒤 그대로 걸어가면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Dark Palace: 2F 가운데에 큰 상자가 놓인 방이 있습니다. 이 방 남쪽 벽면이 회전하는 장치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2F 남쪽에 벽면을 회전시키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폭탄을 설치하고 벽으로 이동해서 대기하고 있으면 스위치가 작동할 때 벽 반대편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로우랄 묘지: 타이탄 미트를 가지고 커다란 돌을 들어올리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던전을 깨면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