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공략 ISLET, CAVE B1~B3 본문

브랜디쉬/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브랜디쉬 2 더 플래닛 버스터 공략 ISLET, CAVE B1~B3

유토니움 2013. 10. 21. 10:18
반응형

ISLET

1. 큰 나무망치가 놓여 있습니다. 감옥에서 큰 나무망치를 다 썼다면 꼭 가져가야 합니다.

2. 승려의 사체가 있는 곳으로 조사하면 승려가 남긴 기록을 읽을 수 있습니다. 사체와 함께 열쇠 5개가 바닥에 떨어져 있으니 주울 수 있습니다.


CAVE B1

1. 큰 나무망치로 부서지는 벽입니다.

2. KEY of RUBY, SAPPHIRE'S KEY를 가지고 시작점으로 돌아옵니다.

3. KEY of RUBY로 여는 문입니다. 안에는 암흑문자 번역서가 있습니다.

4. SAPPHIRE'S KEY로 여는 문입니다.

5. 삼차원 상자가 놓여 있습니다. 이 방은 지나온 길이 함정으로 변하는 곳입니다. 계속 이동하면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6. 요신과 싸우는 곳입니다. 요신은 아도니스님이 잠드신 사원을 지키는 존재라고 합니다.

7. 암흑문자 번역서를 장비하고 옆의 문자를 읽으면 문이 열립니다.


요신은 공격당하면 워프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계속 따라가며 공격하면 쉽게 이깁니다.


CAVE B2

1. 큰 나무망치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서쪽 벽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4를 열기 위해 필요합니다. 남쪽 방향에는 함정이 연속으로 깔려 있으니 북쪽에서 접근해서 스위치를 누르고 돌아서 남쪽으로 이동합니다.

3. 안에 홀리 햄머와 홀리 소드가 들어있는 방입니다. 이 무기들을 쓰면 언데드를 죽일 수 있습니다. 홀리 햄머는 벽을 부수는 것도 가능합니다.

5. DRAGON'S KEY가 있는 상자입니다. 7을 열기 위해 필요합니다.

6. 파이어 마법이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CAVE B2 동쪽까지 탐색하고 싶은 분은 위의 위치에서 점프하면 안전하게 착지할 수 있습니다. 동쪽에서는 H.POTION 2, 우드 실드, 파워 너클 20, 열쇠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돌아올 때는 여기서 점프하면 됩니다.


CAVE B3

1. 동쪽 벽의 스위치를 누르면 2가 열립니다.

3. 부서지는 벽입니다.

4. 저승의 갑옷이 있습니다. 방어력이 90이지만 입고 있으면 몸이 마비됩니다. 다크 존에서 페널티 없이 쓸 수 있습니다.

5. 소년의 조각상이 있는 곳. 여기서 아도니스라는 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도니스는 아레스를 보며 아는 이와 닮은 것 같다는 말을 합니다. 아도니스와 만난 후 남쪽 길이 뚫립니다.

6. '서둘러!'라는 문자와 함께 스위치가 있습니다. 스위치를 누르고 빨리 이동해서 문을 통과해서 나갑니다.


다음 던전으로 갑니다. 전작과는 달리 짧은 던전이 여러가지 나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