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이어 엠블렘 성마의 광석
- 도스게임
- 게임
- 파이어 엠블렘 열화의 검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 인투 더 브리치
- PC 게임
-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 영웅전설 4 주홍물방울
- 레밍스
- 레밍즈
- 에로게임
- Lemmings
- 하스스톤
- 고전게임
- 영미소설
- GBA
-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 파이어 엠블렘 각성
- Oh No! More Lemmings
- 마이티 No. 9
- 삼국지 영걸전 막장 플레이
- 삼국지 영걸전
- 레밍즈 2
- 애거서 크리스티
- 추리소설
- 파이어 엠블렘 봉인의 검
- 미스터리소설
- Fire Emblem: Awakening
- 3ds
Archives
- Today
- Total
파워 퍼프 로그
파랜드 택틱스2 캐릭터 에디트 본문
반응형
주소는 이와 같습니다.
1d4 1번 캐릭터(카린)
250 2번 캐릭터(알)
2cc 3번 캐릭터(아리스)
348 4번 캐릭터(사라)
3c4 5번 캐릭터(라딧슈)
440 6번 캐릭터(소피아)
4bc 7번 캐릭터(루루)
538 8번 캐릭터(존, 손)
...
세이브 파일의 1d4 위치를 보면 기본적으로 카린의 값인 01이 있습니다. 이걸 02로 고치면
이렇게 이름과 얼굴이 바뀌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런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 데이터는 이름과 얼굴만 바꿀 수 있을 뿐이라 큰 의미는 없으며,
주인공 캐릭터들 데이터를 수정하면 시나리오씬에서 에러납니다.
위에서 공란으로 둔 08은 적캐릭터나 보물상자가 쓰는 값입니다.
이 값이 적용된 적 캐릭터는 이름이 없고 클래스명만 뜨게 됩니다.
01로 수정한 모습. 보스 캐릭터들은 이와 같은 형식입니다.
1d4 1번 캐릭터(카린)
250 2번 캐릭터(알)
2cc 3번 캐릭터(아리스)
348 4번 캐릭터(사라)
3c4 5번 캐릭터(라딧슈)
440 6번 캐릭터(소피아)
4bc 7번 캐릭터(루루)
538 8번 캐릭터(존, 손)
...
세이브 파일의 1d4 위치를 보면 기본적으로 카린의 값인 01이 있습니다. 이걸 02로 고치면
이렇게 이름과 얼굴이 바뀌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런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 데이터는 이름과 얼굴만 바꿀 수 있을 뿐이라 큰 의미는 없으며,
주인공 캐릭터들 데이터를 수정하면 시나리오씬에서 에러납니다.
위에서 공란으로 둔 08은 적캐릭터나 보물상자가 쓰는 값입니다.
이 값이 적용된 적 캐릭터는 이름이 없고 클래스명만 뜨게 됩니다.
01로 수정한 모습. 보스 캐릭터들은 이와 같은 형식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