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블리츠크리그 하드 모드 #3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블리츠크리그 하드 모드 #3

유토니움 2018. 8. 14. 16:06
반응형

파일럿 & 메크 스테이터스

풀업 전기 채찍에 이동 4를 갖추었습니다. 일단 여기까지 업그레이드하면 다른 쪽에 리액터 쓸 여유가 생깁니다.


훅 메크에 추진기를 달고 파일럿을 아르키메데스로 교체했습니다. 적을 어디로든 밀 수 있게 되었고, 벡을 막는 것도 쉬워집니다.


라이트닝 메크와 훅 메크에 유닛 이동기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럴드는 아직 기본 무기뿐인 볼더 메크로 옮겼습니다. 다음 타임 포드로 공격력을 높일 수 있게 리액터를 하나 넣었습니다.


세 번째 섬은 블라버와 디거가 있는 곳입니다. 전기 채찍은 건물, 바위로도 공격이 전달됩니다. 풀업 전기 채찍 성능 좀 보겠습니다.


산성 맞은 벡을 죽이는 임무. 산성 타일과 전기 채찍이 만나 첫 턴에 클리어.


추진기는 레인지 무기처럼 날아가서 네 방향으로 유닛을 밉니다. 리액터도 안 들고, 어느 병과나 쓸 수 있는 고성능 무기입니다.


건물에 붙은 적은 전기 채찍으로 쓸어버립니다.


사이온 우두머리전. 폭발 효과에 주의해서 벡을 처리해야 합니다.


반딧불이는 물에 넣고, 전갈은 당겨 옵니다. 증원도 막고, 반딧불이가 전갈을 죽이는 좋은 위치입니다.


아르키메데스 특기를 이용해 증원 포인트까지 막았습니다. 사이온 효과로 전갈은 체력 4에 죽을 때 폭발합니다. 턴을 넘기면 반딧불이 공격과 증원 충돌로 전갈은 죽습니다. 증원을 한 턴 막으면서, 폭발로 반딧불이 체력까지 깎입니다.


2턴. 전 턴에 증원이 막혀서 쉬운 상황입니다. 사이온은 두 턴 공격받고 죽습니다.


훅 메크가 반딧불이를 증원 포인트에 넣고, 아르키메데스 특기로 증원을 하나 더 막습니다. 아르키메데스는 이런 식으로 혼자 벡 둘을 막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전기 채찍으로 정리해주면 끝입니다.


레이저와 헨리가 나왔습니다. 헨리 받고 명성 2로 바꾸겠습니다.


플레임 베히모스 레인지 무기가 나왔습니다. 네 방향으로 미는 무기라 챙겨두고 싶습니다.


타임 포드와 퍼펙트 보상으로 얻은 무기, 파일럿을 정리하고 불칸 아틸러리+리액터 4개를 얻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