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리프트 워커 하드 모드 #4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리프트 워커 하드 모드 #4

유토니움 2018. 7. 23. 23:36
반응형

마지막 섬은 아카이브입니다. 버로워가 출현합니다.


적들이 모두 알파로 나옵니다. 즉사 타일이나 지원 유닛이 있는 미션 위주로 선택했습니다. 아군도 업그레이드를 거친 뒤라서 어려운 전투는 없었습니다.


전투 4개 끝내고 우두머리 반딧불이를 상대합니다. 건물을 노리는 적이 넷이지만, 3을 2 앞으로 밀어서 공격을 막으면 되겠습니다. 리더는 공격해서 옆으로 밀면 됩니다.


산성 탱크로 밀어주면 알파 반딧불이가 말벌을 죽입니다. 다음 턴은 4 대 5 싸움이 되겠습니다.


적 다섯이 건물을 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1을 2앞으로 밀어 넣으면 싱겁게 끝납니다.


우두머리는 물에 빠져도 죽지 않지만, 공격은 취소됩니다. 건물 보호와 우두머리 처치를 동시에 해결했습니다. 나머지 적을 하나씩 공격하면 피해 없이 임무 완수입니다.


마지막 섬은 쉬운 미션만 해서 명성이 별로 안 모였습니다. 필요한 것도 없으니 리액터 2개만 교환했습니다.


마지막 미션으로 향합니다. 컴뱃 메크는 높은 공격력으로 한 턴에 적 하나씩 날리는 유닛입니다. 공격력 4가 되면 알파 말벌도 한방이라 편해집니다. 기본 무기만 풀업그레이드했습니다.


캐논 메크는 업그레이드가 심심합니다. 기본 무기는 놔두고 산성 탱크부터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했습니다. 산성 탱크는 네 번째 유닛이 생기는 셈이라 초반부터 잘 사용했습니다.


아틸러리 메크도 기본 무기만 사용했습니다. 네 방향으로 미는 무기라 쉴 틈 없이 써먹습니다. 건물피해 면역은 리액터 하나만 써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초반에 업그레이드하기 좋습니다.


볼카닉 하이브는 매턴 즉사 타일이 생기는 곳입니다. 적을 계속 밀어주며 마지막 턴까지 생존합니다. 여기까지 온 분대에게는 쉬운 미션입니다.


마지막엔 벡의 소굴로 떨어져 린필드 폭탄을 지킵니다. 역시 즉사 타일로 적을 밀면 편합니다. 린필드 폭탄은 체력이 4라서 공격 한 번은 맞아도 괜찮습니다. 게임 오버만 되지 않으면 전력망도 굳이 지킬 필요는 없습니다. 느슨하게 해도 엔딩을 볼 수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막아보겠습니다.


전에도 몇 번 해봤듯이, 첸 롱으로 적을 밀고 이동해서 다른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걸로 전갈과 반딧불이를 막고, 다른 유닛들이 벡 하나씩 밀면 됩니다.


다음 턴은 산성 탱크 포함해서 4 대 4 싸움입니다. 하나씩 맡으면 됩니다.


정리 완료


턴을 넘기면 끝입니다.


민간인 3만 명 보호로 리프트 워커 클리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