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Shantae GO! 본문

샨테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Shantae GO!

유토니움 2016. 7. 15. 21:40
반응형

E3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샨테 개발팀의 최근 소식입니다!


Temmie from Undertale!

테미(Temmie)가 샨테 개발팀에 참여 중입니다! 혹시 작년에 대흥행했던 인디 게임 언더테일의 테미? 맞습니다. 지금은 샨테 개발팀에서 애니메이션 렌더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후원자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던 슬라임걸(Slimegal)을 기억하시나요? 아래에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슬라임걸이 있습니다! 협력 고마워요, 테미!


Target Release Date!

하프지니 히어로 개발도 끝이 보입니다! 발매예정일은 9월 27일입니다. PC, Wii U, PS4, Vita, Xbox One으로 동시발매해 모두 같이 게임을 받아서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발매예정일"은 100% 확정된 날짜는 아닙니다. 게임을 제출한 뒤에도 혹시 오류가 있어서 수정 작업을 할 수도 있고, 미국 닌텐도에서는 발매가 되어도 번역 문제로 유럽 닌텐도에는 안 나오거나 하는 가능성들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예를 든 것 뿐이고 발매일에 최대한 맞출겁니다. 일단 달력에는 연필로 표시해두시면 될 것 같네요.


Xseed brings Physical Copies to the US!

하프지니 히어로 리테일 버전은 Xseed에서 유통합니다! 음악도 동봉해서 "Risky Beats"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나옵니다. 리테일 버전은 Wii U, PS4, Vita 기종으로 나오며 현재 게임샵에서 예약주문도 받고 있습니다. 후원자 전용 상품들은 후원자들에게만 제공되며 웨이포워드에서 발송해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 준비한 FAQ를 봐주세요. 그동안 샨테 시리즈는 다운로드로만 판매되었지만, 하프지니 히어로는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되어 더 많은 분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Boxed Copies - Questions and Answers:

E3 발표 후 Xseed의 피지컬 버전에 대해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1:1로 답변을 해드리기도 했지만, 가장 많이 받은 질문들은 아래에 정리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피지컬 버전으로 플랫폼을 바꿀 수 있나요?

A: 안 됩니다. 피지컬 버전은 웨이포워드가 배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피지컬 버전을 구입하더라도 후원자 DLC는 후원자들에게 제공해드립니다.(PS4 디지털 버전과 후원자 DLC를 받은 분은, PS4 디스크판 하프지니 히어로를 하더라도 후원자 DLC는 언락됩니다.)

Q: 피지컬 버전 사운드트랙은 후원자 버전 사운드트랙과 동일한가요?

A: 아닙니다. 대부분의 트랙은 같을 수 밖에 없지만 후원자용 사운드트랙에는 후원자 한정 보너스 트랙이 추가됩니다. 디스크 디자인도 각각 다르게 제작할 생각입니다.

Q: 사운드트랙 CD만 따로 팔 계획은 없나요?

A: 없습니다.

Q: 피지컬 버전은 미국에만 나오나요? 유럽은 발매 계획이 없나요? 피지컬 버전 발매가 유럽 디지털 버전 발매일정에 영향을 줄까요?

A: 아직 유럽판 발매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유럽 디지털 버전 발매에 영향을 주지는 않아요. 가능하면 모든 버전이 같이 발매되었으면 합니다.

Q: 예약주문은 게임스탑에서만 받나요? EB Games나 아마존은?

A: 아마존에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기다리면 여러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해질겁니다.

Q: Xbox One 피지컬 버전은 안 나오나요?

A: 계획이 없습니다.

Q: 발매일 전에 한 번 더 후원자 대상 얼리 액세스를 할 계획은 없나요?

A: 최종판 준비에 힘을 쏟고 있어 얼리 액세스는 계획에 없습니다.

Q: 스팀 버전 예약주문 받나요?

A: 가능할 겁니다. 준비해보겠습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236620800/shantae-half-genie-hero/posts/1628232


샨테 신작은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됩니다. 그런데 미국 얘기라 번역한 보람이 없군요. 스팀으로 받아서 해야죠.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E3 트레일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