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샨테와 해적의 저주 관련 정보들 본문

샨테

샨테와 해적의 저주 관련 정보들

유토니움 2014. 10. 14. 00:09
반응형

닌텐도에 대해 다루는 잡지 닌텐도 포스에서 소개된 정보들입니다.


- 이번 작에서 샨테와 리스키는 일시적으로 협력합니다.

- 샨테의 마력 잔여물이 리스키의 팅커뱃들을 변이시켰습니다. 그동안 공개된 이미지에 나오던 날개 달린 팅커뱃들이 변이된 애들인 것 같네요.

- 변이된 팅커뱃들은 리스키의 스승이었던 파이럿 마스터(Pirate Master)를 부활시키려고 합니다.

- 게임 길이는 GBC 샨테와 리스키의 복수를 합친 정도입니다.

- 시퀸 랜드에서 6개의 섬을 오가며 진행됩니다. 각 섬마다 던전과 보스가 있습니다.

- 샨테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머리카락을 휘둘러서 싸웁니다. GBC 샨테에 있던 파이터즈 기어도 나옵니다. 파이터즈 기어는 샨테가 여러가지 특수공격기를 쓰게 해주는 아이템 세트입니다. 발차기, 팔꿈치 치기처럼 몸으로 싸우는 공격기를 추가해주는 아이템들이 이 부류에 속합니다.

- 이번 작은 파이럿 기어도 있습니다. 해적 모자를 글라이더처럼 사용하고, 아래로 대포를 쏘면서 날아오르고, 피스톨을 쏘고, 시미터를 들고 돌진하는 샨테를 트레일러에서 본 것들이 생각납니다. 이 기술들은 탐색 범위를 확장하는데 주로 쓰일 것 같습니다. 이번 작은 메트로이드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 이번 작 스토리로 전작들에서 설명 안 된 부분도 정리되고, 주변 캐릭터들의 이야기도 더 공개됩니다. 파이럿 마스터와 관련된 리스키의 배경 스토리도 나오며, 리스키가 빌런의 길에 들어선 과정도 밝혀집니다.

- 인티 크리에이츠에서 작업한 100개 이상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사용됩니다. 인티 크리에이츠는 마이티 No. 9, 푸른 뇌정 건볼트 개발사입니다. 두 회사가 협력하고 있다는 건 하프지니 히어로와 마이티 No. 9이 킥스타터 중일 때 밝혀진 바 있습니다.

- 음악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Jake Kaufman이 담당합니다. 올해 나온 셔블 나이트의 음악도 이 분 작품이었죠.

- 게임을 한 번 클리어하면 해적 모드가 언락됩니다. 웨이포워드에서 자세한 설명은 아끼고 있는데... 어쩌면 리스키로 플레이하는 모드일지도...


http://nintendoeverything.com/shantae-and-the-pirates-curse-detail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