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배틀 셰프 브리게이드(Battle Chef Brigade) 킥스타터 본문

게임 이야기

배틀 셰프 브리게이드(Battle Chef Brigade) 킥스타터

유토니움 2014. 10. 5. 21:43
반응형


제목, 영상, 이미지에 드러난 바와 같이 전투요리사를 내세운 게임입니다. 킥스타터 기본 목표는 이미 달성되었고, 2개의 추가 맵과 아나운서 음성 지원까지 달성되었습니다.



사냥

배틀 셰프는 몬스터 사냥으로 재료를 구합니다.

스타일 - 셰프들마다 고유의 사냥 특기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미나(Mina)는 나이프를, 스래시(Thrash)는 검을, 키린(Kirin)은 덫을 사용합니다.

야생 몬스터 - 재료는 거저 주어지지 않습니다. 몬스터에 따라 고기도 여러가지이며 최상의 재료를 구하는 것 또한 셰프의 기량입니다.

생태 - 몬스터 또한 생태계의 일부로 영향을 받습니다. 새가 뭔가를 먹으면 알을 낳지만 다른 몬스터가 먹으면 더 난폭해질 수도 있습니다.


요리

매 라운드마다 제한 시간 안에 요리를 내놓아야 합니다. 심사위원의 호응을 끌어내기 위해 신경 써서 요리를 만듭니다.

창의성 - 무슨 요리를 만들 것인가 하는 선택도 여러분의 몫입니다. 제한 시간과 심사위원의 취향을 고려해 요리를 선택합니다.

마법 - 맛있는 요리에는 마법도 필요합니다. 고온의 불로 요리 시간을 단축하고, 간이 잘 배게 하고, 음식의 맛과 식감도 좌우합니다. 체력과 마력을 회복하기 위한 음식도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합니다.

심사 - 고기를 좋아하는 오크에서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엘프까지 엄격하게 요리를 심사합니다. 심사위원의 취향을 신경 쓰고, 덜 익거나 탄 음식을 내놓지 않도록 합니다.


등장 캐릭터

미나(Mina) - 빠르고 과감합니다. 경험이 부족해 위기에 빠지기도 하지만 특기인 스피드로 수습하곤 합니다.

스래시(Thrash) - 파워풀하고 뻔뻔합니다. 굶주린 검에 고기를 먹여서 강화시키고 오크 마법을 쓸 수 있습니다.

키린(Kirin) - 교활하고 과학적입니다. 정밀함이야말로 키린 최대의 특기입니다. 엘프의 기술을 살린 덫이 위협적입니다.

지기(Ziggy) - 뒤틀린 언데드입니다. 몸은 썩었지만, 해골과 영혼을 부릴 수 있습니다.

세자르(Cezar) - 강건하고 완고합니다. 빠르진 않지만 어떤 괴수도 썰어버릴 힘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미나, 스래시, 키린입니다. 나머지 셰프들은 플레이어와 경쟁하며 스토리의 주요 인물로 등장합니다. 목표 달성에 따라서 다른 셰프들도 플레이어블로 제작될 수 있습니다.


레벨 업

토너먼트를 진행하며 셰프와 도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요리 도구 - 주방에서 가장 주요한 역할을 할 도구들입니다. 커다란 재료를 요리하기 위해서는 더 큰 솥과 팬이 필요하며, 다양한 조리기구들이 요리에 맛을 더할 것입니다.

전문 도구 - 파스타 커터, 파이 틴, 웍 등의 특별한 도구들로 보다 환상적인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법 - 셰프마다 싸우거나 요리에 쓸 마법을 배워나갑니다.


오디오

현재 공개된 곡들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trinket/battle-chef-brigade
http://www.battlechefbrigade.com/blog/
http://forums.tigsource.com/index.php?topic=42979.0
https://www.twitter.com/BattleChefGam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