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삼국지 영걸전
- 영웅전설 4 주홍물방울
- 파이어 엠블렘 열화의 검
- 도스게임
- 에로게임
- Oh No! More Lemmings
-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 레밍스
- 파이어 엠블렘 봉인의 검
- 고전게임
- Fire Emblem: Awakening
- 3ds
- 파이어 엠블렘 성마의 광석
- 하스스톤
-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 Lemmings
- 미스터리소설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 파이어 엠블렘 각성
- 게임
- PC 게임
- 레밍즈 2
- 추리소설
- 레밍즈
- 애거서 크리스티
- 삼국지 영걸전 막장 플레이
- GBA
- 마이티 No. 9
- 영미소설
- 인투 더 브리치
Archives
- Today
- Total
파워 퍼프 로그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 발매일 연기와 개발 과정 본문
반응형
최근 파라다이스 로스트 업데이트는 디자인 변경과 여러 우여곡절 끝에 초기에 계획한 발매일 안에 게임을 완성하기 어려워졌으며, 게임을 하나하나 만들어간다는 것에는 많은 노력이 들어감을 보여주는 이야기였습니다.
게임 그래픽 향상 목표에서 개발진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80%의 애니메이션이 다시 만들어졌으며 배경에도 수백가지의 물체가 추가되었습니다.
복잡하면서 자연스러운 게임플레이 구성도 많은 시간을 잡아먹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플레이 유형에 따라 여러 반응이 조화롭게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서 상황을 설정하고, 셀 수 없이 테스트하는 과정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from this:
to this:
맵도 더 확장 중이며 텍스트와 컷씬도 추가됩니다.
개발진은 완성도를 위해 발매일이 연기됨에 양해를 구하며 2015년에 게임이 발매될 것이라고 합니다.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Paradise Lost: First Contact) 킥스타터 업데이트 #30 Lost in Paradise: schedule and development state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183462809/paradise-lost-first-contact/posts/95757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