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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 발매일 연기와 개발 과정

유토니움 2014. 9. 27.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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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파라다이스 로스트 업데이트는 디자인 변경과 여러 우여곡절 끝에 초기에 계획한 발매일 안에 게임을 완성하기 어려워졌으며, 게임을 하나하나 만들어간다는 것에는 많은 노력이 들어감을 보여주는 이야기였습니다.

게임 그래픽 향상 목표에서 개발진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80%의 애니메이션이 다시 만들어졌으며 배경에도 수백가지의 물체가 추가되었습니다.


복잡하면서 자연스러운 게임플레이 구성도 많은 시간을 잡아먹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플레이 유형에 따라 여러 반응이 조화롭게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서 상황을 설정하고, 셀 수 없이 테스트하는 과정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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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도 더 확장 중이며 텍스트와 컷씬도 추가됩니다.

개발진은 완성도를 위해 발매일이 연기됨에 양해를 구하며 2015년에 게임이 발매될 것이라고 합니다.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Paradise Lost: First Contact) 킥스타터 업데이트 #30 Lost in Paradise: schedule and development state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183462809/paradise-lost-first-contact/posts/9575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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