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플레이 영상, 추가 목표, 투표 안내 본문

샨테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플레이 영상, 추가 목표, 투표 안내

유토니움 2014. 8. 13. 15:13
반응형

스피드 스테이지 테스트 영상


비행선 컨셉 아트





추가 목표

그동안 누적된 후원금이 추가 목표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킥스타터를 하던 중에도 후원금에 따라 챕터가 추가되고 캐릭터가 추가되고 해왔는데 하나 더 달성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0만 달러 달성 추가 컨텐츠는 히어로 모드입니다. 로티탑스, 볼로, 스카이가 플레이어블 캐릭터에 추가됩니다.

하지만 추가 컨텐츠들이 있는 만큼 개발 기간도 더 필요합니다. 10월 발매는 어려울 것 같다고 양해를 구하는 말도 올라왔습니다.


코스튬과 캐릭터들입니다. 샨테로 게임을 한 번 클리어하면 다른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될 예정입니다.

1. 샨테(노멀 코스튬): 벨리 댄스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2. 샨테(비치 데이 코스튬): 방어력이 낮아집니다. 여름의 해변을 테마로 한 추가 기술들이 있습니다.
3. 샨테(닌자 코스튬): 방어력이 낮아지지만 스피드와 마력이 높아집니다.
4. 샨테(패트리시아 웨건 코스튬): 마이티 스위치 포스!의 주인공 패트리시아 웨건 코스튬입니다. 방어력이 높아지고 공기총을 사용합니다.
5. 샨테(블루 코스튬): 노멀 샨테와 같습니다. 후원자 전용 코스튬이라고 자랑할 수 있습니다.
6. 리스키 부츠(노멀 코스튬): 시미터, 그래플링 훅, 피스톨을 쓰고 팅커뱃을 부릴 수 있습니다.
7. 리스키 부츠(클래식 코스튬): 노멀 리스키와 같지만 게임보이 컬러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원자 전용 코스튬입니다.
8. 스카이 - 새를 다룹니다. 알을 찾아서 부화시키는 식으로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9. 볼로 - 플레일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붙잡고, 부수고, 펀치를 날립니다!
10. 로티탑스 - 먹습니다.(!?) 자가분해합니다.(!?) 약간의 코스프레도 적용됩니다!

각 캐릭터는 수천장의 핸드 드로운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스토리라인도 있습니다.


지난 킥스타터 때 60 달러 이상 후원자들에게는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에 투표로 참여할 기회가 주어졌었습니다. 그 첫번째 투표입니다. 위는 전작에도 나오곤 했던 활을 쏘는 적입니다. A, B, C 중 어떤 복장이 좋을까요?

웨이포럼의 Shantae: Half-Genie Hero Kickstarter Contributer+ Board에서 투표 진행 중입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236620800/shantae-half-genie-hero/posts/94905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