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이나후네 케이지 어쥬어 스트라이커: 건볼트(Azure Striker: Gunvolt) 발표 본문

3DS

이나후네 케이지 어쥬어 스트라이커: 건볼트(Azure Striker: Gunvolt) 발표

유토니움 2014. 3. 8. 10:31
반응형


록맨 개발자 이나후네 케이지가 록맨 제로 개발사 인티 크리에이츠와 준비 중인 2D 횡스크롤 액션 신작을 발표했습니다. 3DS e샵으로 여름 발매 예정입니다.

Keiji Inafune - Executive Producer
Yoshihisa Tsuda - Director
Yoshitaka Hatakeyama - Art
Takuya Aizu - Producer
Ippo Yamada - Music/SFX


스토리

초능력이 나타난 근미래, 이런 힘은 처음에는 두려움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스메라기 그룹이라 하는 조직이 이런 힘들을 모아서 통제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보호소는 실제로는 실험을 위한 강제 수용소라는 것이 밝혀집니다.

수용소의 진상이 알려진 후 페더(Feather)라는 초능력자 인권 단체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페더의 일원인 14세 소년 건볼트는 버츄어 팝 스타 루멘을 제거하라는 첫 임무에 나섭니다.

캐릭터

건볼트(Gunvolt) - 본명은 불명. 그의 능력은 번개를 조종하는 어쥬어 스트라이커입니다. 피더의 멤버지만 줄(Joule)이라는 소녀를 만나고 피더를 떠나게 됩니다.

줄(Joule) - 줄은 13세로 스메라기 그룹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초능력자입니다. 줄의 능력은 노래로 다른 초능력자의 힘을 높이는 것입니다. 건볼트에게 구출되어 함께 살게 됩니다.

루멘(Lumen) - 루멘은 가장 유명한 팝 스타이자 줄의 아바타입니다. 스메라기 그룹은 초능력자 탐지기로 루멘을 이용해 왔습니다. 루멘에 따르면, 자신은 줄의 깊은 내면이 투영된 존재라고 합니다.


전투

컨덕터 건(Conductor Gun) - 건볼트의 무장은 위력이 높지는 않은 속사포입니다.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사가 가능합니다. 적을 조준해서 번개를 쏘는 식으로 초능력과 결합해서 화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닝(Lightning) - R 버튼을 누르면 방패 역할을 하는 구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접촉한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적을 노려서 번개를 사용할 수도 있으며, R 버튼을 모아서 대미지를 3배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복수의 대상에게 쓸 수도 있으며, 콤보도 계산되어 하이 스코어를 노릴 수 있습니다.

번개를 써서 건볼트를 공중에 띄우는 것도 가능합니다. 낙하 속도를 늦출 수도 있고, 점프보다 높이 오를 수도 있습니다.


플랫포밍 & 게임플레이

건볼트는 점프, 더블점프, 대시, 공중 대시를 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게임을 진행하며 새로운 것들을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볼틱 체인(Voltic Chain) - 3DS 터치 스크린을 연타하면 커다란 체인들이 화면을 둘러칩니다. 여기에 전기를 흘려 보내 적을 공격합니다.


데이토나(Daytona) - 데이토나의 초능력은 불과 폭발입니다. 피하기 어려운 슬라이딩과 점프 공격을 해옵니다.


멜락(Melac) - 멜락은 웜홀을 만들어내 예측하기 어려운 공격을 합니다. 공격기가 웜홀을 통과해 다른 웜홀에서 튀어나오는 식입니다. 여러 개의 웜홀을 통해 한번에 레이저를 발사하는 기술도 있습니다.


Inafune's new game: Azure Striker: Gunvolt first hands-on
http://www.destructoid.com/inafune-s-new-game-azure-striker-gunvolt-first-hands-on-271589.phtml

First details on Azure Striker: Gunvolt
http://www.destructoid.com/first-details-on-azure-striker-gunvolt-271593.phtml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