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태내 3~5, 신전 1 본문

브랜디쉬/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태내 3~5, 신전 1

유토니움 2014. 2. 8. 23:38
반응형

태내 3, 4

위의 맵에서 빨간 화살표를 순서대로 따라가면 상자에서 무지개 수정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태내 4에서 적당한 구멍에 빠지면 태내 3 시작점으로 떨어집니다. 이번에는 파란 화살표를 순서대로 따라가면 스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위치를 누르면 새로운 마법진들이 생깁니다.

스위치를 누른 후의 진행입니다. 빨간 화살표를 순서대로 따라가면 남정석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파란 화살표를 따라가면 미로는 끝납니다. 위의 화살표는 걸어서 가는 경로를 표시한 것으로 전위의 보주로 중간을 건너뛰면 더 짧은 경로로 돌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발밑의 어둠을 밝히고 싶으면
 보다 세게 짓밟아라]
함정이 많이 배치되어 있고 피해서 가는 길은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점프해서 함정을 밟으면 함정이 사라지니 점프를 반복해 상자까지 접근합니다.

[불사를 발판으로]
바닥에 독늪이 깔려 있어서 대미지를 받지 않고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 힌트의 의미는 근처에 돌아다니는 마물을 죽이고 그 시체를 딛고 넘어가면 늪을 피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귀찮으니 대미지 받고 생명력회복약으로 회복하고 넘어가는 게 낫습니다.

[탐욕스러운 입을 만족시키라
 시간제한 있음]
태내 4 마지막을 장식하는 퍼즐입니다. 모든 바위를 구멍에 넣으면 태내5로 가는 마법진이 생깁니다.

상점
도구상 듀알


태내 5

[모든 것이 땅으로 가라앉을 때
 새 땅을 가리키는 표식이 나타난다]
줄지어 늘어서 있는 스위치를 모두 누르면 가운데에 마법진이 생깁니다.

사방이 벽이지만 하나는 가짜 벽입니다. 여기로 뛰어들어갑니다.

[모든 것을 하늘로 되돌릴 때
 하늘을 가리키는 표식 나타난다]
데몬페더를 쓰러뜨리고 돌아와 이번엔 스위치를 모두 눌러서 튀어나오게 합니다. 새로운 마법진이 생깁니다.

상점
고트맨의 가게


신전 1

투과의 손모양을 장비하고 시작점에서 동쪽으로 2보, 북쪽으로 3보 이동하고 엎드리면 시련의 미궁으로 가는 마법진이 생깁니다.

[하늘이 땅에 떨어지고 땅이 하늘로
 돌아갈 때 세상 이치 모두 거꾸로
 뒤집어진다]
신전 1에는 많은 문들이 있으며 바닥 곳곳에 있는 스위치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위치를 누를 때마다 화면이 반전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맵은 크게 네 구역으로 나누어 볼 수 있으며 외곽 복도를 돌아서 각 구역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각 구역마다 안쪽을 탐색하면 벽에 있는 스위치를 하나씩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들어갈 수 있는 구역부터 차례로 들어가서 스위치 찾아 누르고, 문이 열린 다음 구역으로 들어가서 스위치를 찾아 누르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4개 구역의 스위치를 모두 누르면 시작점 근처에 마법진이 하나 생성됩니다. 시작점으로 돌아와서 새로운 마법진으로 신전 2로 향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