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상점 이벤트 본문

브랜디쉬/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상점 이벤트

유토니움 2014. 2. 3. 16:26
반응형

도구상 코와드
도구상에 한 번 들어갔다가 어느정도 진행한 다음(캐릭터마다 다른데 그 층에 있는 지름길을 열거나 스토리 이벤트를 보거나 하는 행동이 이벤트 발생 조건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말을 걸면 발생합니다. 간단한 이벤트 후에 보상으로 행운의 호부(디)나 초염열화 반지(크렐, 키엔, 멜메라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상 팽그스
팽그스가 들고있는 검을 계속 클릭하면 팽그스의 검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가구의 도박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진 5개입니다.

ItemShop 애플
보물상자를 계속 클릭하면 애플과 내기를 하게 되는데 이기면 기억석을 받습니다. 기억석은 어떤 위치를 지정한 다음 원할 때 그곳으로 이동하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에인션트·아츠
돈이 충분할 때 손에 들고 있는 열쇠를 클릭하면 집을 살 수 있습니다.

건틀렛츠
약병을 계속 클릭하면 발생합니다. 제시카와 술내기를 해서 이기면 용신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술집 하베스트, 음유시인
술집에서 가나에게 환상의 곡에 대해 듣습니다.
→음유시인에게 가서 말을 겁니다.
→음유시인이 조사대에서 왔냐고 하면 수긍합니다.
→술집에서 주정뱅이를 만나 종이를 음유시인에게 보여주라고 합니다.
→음유시인을 만나면 레퀴엠을 연주해줍니다.

스텔라·엘란스
항아리를 클릭해서 점을 본 다음 남쪽 방으로 가면 마물로 변한 사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음유시인에게 약을 받아서 주면 진 3개를 받습니다.

카라베라스 무구점
안쪽에 진열되어 있는 무기(해당 캐릭터가 쓸 수 있는 무기)를 계속 클릭하면 무기를 테스트해 주고 사례비를 받습니다.

비술상 나이트셰이드
뒤의 수정을 클릭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벤트를 완수하려면 미궁 2까지 갔다와야 하며, 완수할 경우 백호단을 받습니다.

우바타마 상회
이벤트 3개가 있으며 순차적으로 발생합니다. 병, 인형, 애완동물(?)을 클릭하면 진행됩니다. 모두 수상한 의뢰들인데 해주면 속성이 다크 쪽으로 크게 기울어집니다. 의뢰 하나당 돈을 1000T 받을 수 있고 도중에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펙터클즈
세 번 출입한 뒤 대화, 병을 한번 만져본다고 하면 고문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발판의 경우 고문서를 얻어도 키워드가 지워져 있는 오류가 있습니다.

음유시인(큐리아)
모든 클릭포인트를 살펴본 후에 말을 걸면 발생합니다. 클릭포인트는 하프, 반지, 손의 문양, 목걸이, 정원(뒷배경)입니다. 유적 5 스텔라·엘란스의 에타나에게 가면 υβαρ라는 키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기나에게 가서 υβαρ를 입력해도 됩니다. 힌트에 따라 유적 5에 두루가 있던 방 한가운데를 손으로 여러번 클릭하면 약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큐리아에게 가져가면 레퀴엠을 연주해줍니다.

무기상 일도재
뒤의 가마를 클릭하면 창고를 정리해 주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보수는 2000T입니다. 창고에 용신단이 있는데 슬쩍 챙길 수도 있습니다.

SHOP G&G
병을 클릭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벤트가 끝난 다음에 백호단 또는 기인단을 주울 수 있습니다.

미스틱·킬러
키라가 들고있는 잔을 클릭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마물 덕분에 죽을 고비를 넘길 수 있습니다.

s마트
속성이 다크인 경우에만 마스터 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키가 있으면 모든 상점의 창고를 열 수 있습니다.

도구상 듀알
보물상자 3개가 있는데 상점을 들어갈 때마다 상자를 클릭하면 특이한 무기, 방어구를 살 수 있습니다. 개그아이템이지만 성능은 괜찮습니다.

고트맨의 가게
데몬페더를 쓰러뜨린 후에 들어가서 만드라고라를 클릭하면 약초조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조합해서 약을 만들 수 있으니 단을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레시피에 없는 조합을 하면 생명력소모약이 만들어집니다.

어둠산용 + 지갑충 + 지갑충 = 백호단(공격력상승)
용화의 열매 + 용화의 열매 + 천백의근 = 기인단(지력상승)
만드라고라 + 만드라고라 + 지갑충 = 용신단(방어력상승)
용화의 열매 + 천백의근 + 천백의근 = 봉황액
용화의 열매 + 어둠산용 + 지갑충 = 정신력회복약
만드라고라 + 용화의 열매 + 천백의근 = 생명력회복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