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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 월드 애니메이션 비법 본문

게임 이야기

레인 월드 애니메이션 비법

유토니움 2014. 1. 16. 2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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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 월드가 소개되고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레인 월드의 캐릭터들은 전통적인 방식의 애니메이션과 코드 기반 애니메이션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스프라이트 기반 애니메이션과 달리 각각 중량과 이동 범위가 설정된 신체 부위가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부위 각각이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서 다양한 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슬러그캣이 장대를 오를 때면 장대를 잡았다 풀었다 함에 따라 다리가 알맞게 뻗어서 움직여, 손을 번갈아 움직이는 자연스러운 모션을 만듭니다. 도마뱀이 바닥을 기어갈 때도 각 다리가 적절한 거리를 움직이고 몸을 당겨오는 역할을 합니다. 당신이 돌을 던지거나 해서 도마뱀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땅에서 발을 떼어놓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간혹 도마뱀이 난간에 걸쳐 있던 경우 꼬리 쪽에 무게가 쏠려서 떨어지기도 합니다.

아래에 우리의 작은 친구 슬러그캣이 이런 몸과 다리의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빨간 점이 손이나 몸의 중요 포인트를 나타냅니다. 마치 슬러그캣의 해부도를 보는 것 같습니다!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rain-world/project-rain-world/posts/72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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