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 킥스타터 본문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 킥스타터

유토니움 2013. 11. 3. 05:04
반응형

외계 식물이 되어 비밀스럽고 위험한 연구소에서 탈출하라.


$70,000 - 기본 목표 ─ 윈도우, 맥, 리눅스로 게임 발매

$85,000 - 도전 과제

$100,000 - 지원 언어 추가 ─ 스페인어, 영어 외에도 지원 언어가 추가됩니다.

$125,000 - 시크릿 챕터 1 'Lost Memories' ─ 외계 생물이 잡히기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 있는 추가 에피소드입니다.

$150,000 - 그래픽 향상

$180,000 - 시크릿 챕터 2 'Unveil the truth' ─ 연구소에 잠입한 저널리스트 델라 허드슨 주연의 추가 에피소드입니다.

$200,000 - PSN [PS3 / PS4 / Vita]

$250,000 - Wii U


시놉시스

외딴 사막에 미확인 물체가 떨어졌습니다. G.E.R.이라고 불리는 연구 기관에서 이 불가사의한 유성을 추적했고, 머나먼 우주에서 우리별까지 날아온 유기물질 속에서 미확인 생명체를 찾아냈습니다.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이 불가사의한 생명체가 낯설고 위험한 우리별에서 생존하고 탈출하는 이야기가.


게임

파라다이스 로스트에서 당신은 비밀 생명공학 연구소에 숨은 외계 식물이 됩니다. 연구소 보안이 뚫린 틈에 탈출한 당신은 당신을 잡은 이 연구 기관의 숨겨진 목적을 알아가게 됩니다.

레퍼런스와 게임플레이

이 게임은 메탈 기어, 메트로이드, 캐슬바니아, 오드월드 시리즈와 같은 고전작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지며, 플랫포밍과 퍼즐이 가미된 잠입 액션 게임플레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비선형 구조를 따르며, 처음에는 들어갈 수 없는 지역들이 많이 있습니다. 탐험을 계속하고 시설을 탈출하기 위해서 특정한 오브젝트를 사용하고 새로운 능력을 언락해야 합니다.

RPG 요소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른 스킬들을 습득하며 외계 생물이 진화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플레이 전략을 짤 수 있게 합니다.

계획 중인 특징들

플레이어를 매료시킬 숨겨진 목표들로 가득찬 넓고 복잡한 맵

현대적인 디자인과 퍼즐이 합쳐진, 잠입과 플랫포머를 기반으로 한 풍부한 게임플레이 경험

은신, 정신 조작, 미끼, 폭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풀 수 있는 진행

짜릿한 플랫포머 도전

몰입성 있는 대사와 전개로 채워진 놀라운 장면들

아이템 수집 요소

에픽 보스 배틀!


캐릭터










ABOUT US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즐겨왔으며 언젠가 게임을 만들겠다는 꿈을 항상 꿔왔습니다. 그림은 오락실에서 플레이하던 킹 오브 파이터즈, 던전 & 드래곤, 3 원더스 같은 게임들의 그래픽에 매료되어 시작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래픽 디자이너, 애니메이터가 되기 위해 노력했으며, 제가 느낀 경험들을 발전시키는데 혼신을 다하려고 합니다.


전 어렸을 때 스필버그 영화들에 빠져 지냈습니다. 그가 스토리를 전달하고, 판타지와 현실을 조합하는 방식은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경험들을 게임에도 적용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게임은 개개인을 위해서도, 예술적인 표현 수단으로도 대단한 매체이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여러분은 영웅이 되고, 온갖 종류의 특별한 모험을 체험합니다. Asthree Works에서 제 목표는 근사하고 격정적인 스토리를 만들어서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저는 6살에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며 컴퓨터 세계에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저는 PC 게임의 황금기를 즐겼으며 특히 깊은 스토리텔링과 흥미로운 캐릭터가 있는 게임을 사랑합니다. 더 디그, 브로큰 소드, 원숭이 섬, 파이널 판타지, 엘더 스크롤 같은 게임들요.

게임을 창조하는데 제 인생을 바치는 것은 저의 오랜 꿈이었으며, 같은 뜻을 품은 친구들과 그 일에 뛰어든 지금이 바로 적기입니다.


저는 음악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글을 쓰고 상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서죠. 그 후 연극, 다큐멘터리, 단편 영화, 공연, 그리고 게임에 이르기까지 작곡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파라다이스 로스트: 퍼스트 콘택트'는 저에게 게임 이상의 존재입니다. 그 자체로 하나의 세계이며, 강렬한 스토리이며, 매혹적인 경험입니다. 여기에 음악을 불어넣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제 목표는 간단히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시간을 낼 가치가 있는 음악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는 PR 쪽에서 오랫동안 일해왔습니다. 전부터 인디 게임 개발자들과 일하고 그들의 프로젝트가 실현되도록 돕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후원해라, 멍멍!


FAQ

스팀키 줍니까?

물론입니다! 스팀 그린라이트에서 통과 되면 DRM-free 카피마다 스팀키가 따라갑니다. 그러니 지지해주세요!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90496143

다른 플랫폼으로도 낼 계획이 있습니까?

가능하면 많은 플랫폼으로 게임을 내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문제는 사람들의 요청과 자금에 따라 결정됩니다.

왜 발매일이 2014년 12월입니까? 너무 오래 걸리는 거 아닙니까?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우리의 첫 작품이고 할 수 있는 한 모든 것을 넣고자 합니다. 지금은 개발 초기 단계이며 완성하기 위해서 최소한 1년은 필요합니다. 참고 기다리시면 기대할만한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외계 생물이 되어 지구 닝겐에게서 벗어나는 게임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킥스타터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Paradise Lost: First Contact 킥스타터
http://kck.st/1aiss1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