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파이어 엠블렘 각성 사랴 본문

파이어 엠블렘 각성/아군 유닛

파이어 엠블렘 각성 사랴

유토니움 2013. 5. 15. 22:22
반응형

이름
Tharja / サーリャ

가입 챕터
9장

초기 능력치

 클래스

 레벨

 난이도

 HP

 Str

 Mag

 Skl

 Spd

 Lck

 Def

 Res

 Mov

 무기 레벨

 소지품

 스킬

 Dark Mage

 10

 노멀, 하드

 25

 4

 11

 5

 12

 3

 10

 7

 5

 마법 D

 Elthunder
 Nosferatu

 Hex
 Anathema

 루나틱

 26

 4

 12

 5

 13

 3

 10

 7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 배울 수 있는 스킬(    초기 클래스, 스킬)

 Sorcerer

 Vengeance[각주:1]
 Tomebreaker[각주:2]

 Dark Mage

 Hex[각주:3]
 Anathema[각주:4]

 Dark Knight

 Slow Burn[각주:5]
 Lifetaker[각주:6]

 General

 Rally Defense[각주:7]
 Pavise[각주:8]

 Knight

 Defense+2
 Indoor Fighter[각주:9]

 Great Knight

 Luna[각주:10]
 Dual Guard+[각주:11]

 Sniper

 Hit Rate+20
 Bowfaire[각주:12]

 Archer

 Skill+2
 Prescience[각주:13]

 Bow Knight

 Rally Skill[각주:14]
 Bowbreaker[각주:15]


  1. (기술*2)% 확률로 발동. (최대 HP - 현재 HP)/2 만큼 추가 대미지 [본문으로]
  2. 마도서를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3. 인접한 적군 회피-15 [본문으로]
  4. 3칸 이내에 있는 적군 회피, 크리티컬 회피-10 [본문으로]
  5. 전투 시작할 때 명중, 회피+1. 턴 경과에 따라 효과 증가. 15턴까지. [본문으로]
  6. 아군 페이즈에 적을 쓰러뜨리면 HP 50% 회복 [본문으로]
  7. 랠리 커맨드 사용시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수비+4 [본문으로]
  8. 기술% 확률로 발동. 검, 창, 도끼, 비스트스톤 대미지 반감 [본문으로]
  9. 실내에서 명중, 회피+10 [본문으로]
  10. 기술% 확률로 발동. 적의 수비, 마방을 반감 [본문으로]
  11. 듀얼 가드 확률+10% [본문으로]
  12. 활을 들었을 때 힘+5 [본문으로]
  13. 아군 페이즈 때 명중, 회피+15 [본문으로]
  14. 랠리 커맨드 사용시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기술+4 [본문으로]
  15. 활을 상대할 때 명중, 회피+50 [본문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