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성마의 광석 전직 정보: 비병 본문

파이어 엠블렘 성마의 광석

성마의 광석 전직 정보: 비병

유토니움 2012. 11. 15. 18:07
반응형

  페가수스 나이트와 와이번 라이더는 이번 작에서 와이번 나이트라는 상급직이 추가 되었습니다. 와이번 나이트는 전직해도 창 밖에 못 쓰지만 속도 상한이 높고 관통이라는 스킬이 생깁니다. 관통은 (캐릭터 레벨)%의 확률로 발동하며 상대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대미지를 줍니다. 최종보스에게도 통합니다.

  기병, 비병은 체격이 높아지면 구출 능력은 낮아집니다. 여자 캐릭터는 '20-체격=구출'이고 남자 캐릭터는 '25-체격=구출'입니다.

  트라이앵글 어택은 바네사, 타나, 시레네가 쓸 수 있으며 페가수스 또는 팔콘 나이트 두 사람과 협공해야 쓸 수 있습니다.

1. 바네사, 타나가 팔콘 나이트로 전직했거나 전직을 안 했다면 바네사, 타나, 시레네 세 사람 모두 트라이앵글 어택을 쓸 수 있습니다.

2. 바네사, 타나 중 한 사람이 와이번 나이트로 전직하면 와이번 나이트로 전직한 캐릭터만 트라이앵글 어택을 쓸 수 있습니다. 타나, 시레네가 적을 포위하고 와이번 나이트 바네사가 트라이앵글 어택을 쓰거나 바네사, 시레네가 적을 포위하고 와이번 나이트 타나가 트라이앵글 어택을 쓰는 경우만 가능해집니다.

3. 바네사, 타나 두 사람 모두 와이번 나이트로 전직하면 트라이앵글 어택은 쓸 수 없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