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염소 시뮬레이터 4월 1일로 발매일 결정

유토니움 2014. 3. 5. 08:38
반응형

생텀 시리즈 개발사 커피 스테인 스튜디오는 2월 초에 염소 시뮬레이터 영상을 올렸습니다. 바이럴 영상으로 올린 것이지만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탔으며 현재는 조회수가 300만 가까이 됩니다. 영상을 보고 약냄새에 취한 팬들로부터 정식 게임으로 출시하라는 요청이 빗발쳤으며, 결국 개발사에서 이에 따르기로 한 것이 지난 달까지의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오늘 발매일이 발표되었습니다.

개발자 스스로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은 게임이라고 말하는 이 게임은 그에 걸맞게 4월 1일에 발매됩니다. 게임 내용은 염소를 조종해 맵을 돌아다니며 난동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스팀 워크샵을 지원하며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염소, 미션, 레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 플레이 버전은 3월 17일 샌프란시스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am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보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10달러에 예약 구매 중이며, 예약 구매자는 발매일보다 3일 앞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모드는 없으며 윈도우 버전만 개발됩니다.


"World's dumbest game" Goat Simulator launching on April Fools' Day...of course
http://www.gamespot.com/articles/world-s-dumbest-game-goat-simulator-launching-on-april-fools-day-of-course/1100-64180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