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러스팅 헐크 하드 모드 #4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러스팅 헐크 하드 모드 #4

유토니움 2018. 7. 28. 16:26
반응형

파일럿 & 메크 스테이터스



기본 무기를 풀업했습니다. 리액터 소모할 무기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디트라이터스 디스포절로 갔습니다. 여긴 보스가 거미라서 뒤로 미뤘습니다. 섬 하나를 깰 때마다 다른 섬에 강한 벡들이 추가됩니다. 하지만 보스는 처음부터 고정입니다. 좀 더 무기를 갖추고 싸우고 싶은 보스는 뒤로 미룹니다.


알파 벡 셋이 즉사하는 시원한 풍경입니다. 역시 이 미션은 꿀이에요.


타임 포드에서 아르키메데스가 나왔습니다. 행동 후에 이동할 수 있는 파일럿입니다. 안 그래도 강해진 분대에 이렇게 좋은 파일럿까지! 끝까지 쉽게 가겠습니다.


풀업 무기라면 알파 벡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트 메크도 공격 2+연막 2로 알파 말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제트와 로켓은 기본 무기만 써도 강합니다.


산성 상태에서는 피해를 두 배로 받습니다. 벡이 산성 타일을 밟아주면 처리가 쉬워집니다. 벡은 산성 타일을 신경 쓰지 않고 이동합니다. 운 좋으면 알파나 우두머리를 일격에 잡기도 합니다.


풀업 무기를 휘두르며 거미 우두머리까지 왔습니다. 쉽군요.


로켓이 거미를 공격하면서 뒤에 있는 거미알까지 처리합니다.


제트는 딱 좋게 붙어있는 벡을 동시에 처리.


펄스는 거미가 거미를 공격하게 당겨줍니다.


다음 턴입니다. 로켓이 알파 버로워를 때리면서 동시에 거미 처리


제트가 우두머리와 거미알을 동시에 처치


펄스가 거미알 둘을 충돌로 처리합니다. 행동 하나로 적 둘을 처리하면 상황이 쉬워집니다.


마지막입니다. 지금 쓰는 무기, 파일럿만 남기고 다 정리했습니다.


파일럿 보너스로 체력까지 높아진 제트 메크. 기본 무기만 풀업해도 두 타일을 공격하며 피해 4를 줍니다. 아르키메데스는 공격 후 이동해서 벡을 하나 더 막을 수 있습니다. 정말 게임이 쉬워집니다.


기본 무기만 업그레이드해도 강한 로켓 메크. 공격력 4에 밀기, 연막 효과까지 있습니다. 카밀라는 러스팅 헐크의 주인공입니다. 제트 메크가 연막을 아무리 뿌려도 어느 위치에서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동까지 마저 채우려고 보니 리액터가 꽉 차서 더 안 써집니다. 리액터 하나는 괜히 남겼네요. 메크 하나에 쓸 수 있는 리액터는 최대 10개입니다.


무기를 추가한다면 펄스 메크에 달면 좋습니다. 기본 무기만 쓰기엔 좀 갑갑합니다. 파일럿으로 헨리를 태우면 적 뒤쪽에서 밀어내는 수가 생겨서 좋습니다.


마지막 섬 볼카닉 하이브는 즉사 타일을 이용하는 맵입니다. 펄스 메크에 헨리를 또 쏠쏠히 써먹습니다.


펄스가 제자리에서 적 밀고, 제트를 즉사 타일 피해서 옮기기만 하면 1차는 끝입니다.


마지막 미션은 우두머리 하나에 알파 셋으로 시작합니다. 전력망 다 지키기는 힘듭니다.


알파 디거는 살려두면 귀찮으니 로켓으로 바로 제거했습니다.


아르키메데스를 이용하면 공격 후에 벡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러면 반딧불이 공격에 피해 3을 받고, 증원을 막으면서 피해 1을 받아서 다음 턴에 체력 2가 남습니다. 체력에 여유가 있으니 이렇게 했지, 굳이 막을 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 미션은 전력망 하나 정도는 버리고 하는 게 편합니다.


우두머리는 즉사 타일로 처치했습니다.


즉사 타일 만나면 강해지는 펄스 메크입니다.


마지막 턴도 밀어주고 턴 넘기면 끝입니다.


파일럿 대사를 하나씩 보고 엔딩


러스팅 헐크 3만 명 세이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