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러스팅 헐크 하드 모드 #2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러스팅 헐크 하드 모드 #2

유토니움 2018. 7. 26. 18:57
반응형

파일럿 & 메크 스테이터스



첫 섬을 클리어하고 제트 메크는 사거리+1, 로켓 메크는 공격+1, 펄스 메크는 그랩 웰을 달았습니다.


두 번째는 피나클로 갔습니다. 로켓 메크 공격력이 3이 되어 전갈, 반딧불이, 버로워도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제트 메크 사거리가 늘어났습니다. 펄스 메크가 적을 밀어서 줄세워주고 제트 메크가 적 둘을 묶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제트 메크 업그레이드 후에는 연막이 많아집니다. 연막 속에서 행동하는 카밀라가 빛이 납니다. 전갈을 공짜로 무시하는 것 역시 좋습니다. 전갈이 카밀라를 포박하면 자동으로 풀고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갈이 허공을 공격하는 사이 다른 곳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렬로 선 아군을 노리는 적들. 이러면 피하기 쉬워서 꿀입니다. 아군이 다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 적은 허공을 때립니다.


전갈이 제트 메크를 묶고 있습니다. 이렇게 당기면 제트 메크가 풀려나면서 전갈이 반딧불이 앞으로 떨어집니다. 아군도 구했고, 전갈은 반딧불이에 맞아서 체력 3이 떨어집니다. 펄스 메크에 무기 추가한 덕을 봅니다.


비틀 우두머리가 나왔습니다. 이대로 돌진하면 딱 좋은 위치지만 그냥 넘기기도 아쉽습니다.


한 대 때리고 당겨서 위치를 잡아줬습니다. 비틀이 돌진하면 버로워가 제거됩니다.


다음 턴에 우두머리 퇴치. 공격력이 높아져서 우두머리도 두 번이면 잡습니다. 우두머리 능력치는 고정이니, 쉬운 곳부터 공략해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 점점 쉬워집니다.


텔레포터와 헨리가 나왔습니다. 텔레포터도 좋은 무기지만 이미 사이언스 무기를 구했으니 넘겨도 될 것 같습니다. 헨리로 파일럿을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연막을 까는 무기가 나왔습니다. 러스팅 헐크에서 쓰면 연막에 피해까지 들어가니 더 좋습니다.


무기, 파일럿을 정리하고 리액터 4개를 교환했습니다. 보통 리액터 3개 교환하면 많이 얻은 건데 별 2개 미션만 했더니 풍작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