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러스팅 헐크 하드 모드 #1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러스팅 헐크 하드 모드 #1

유토니움 2018. 7. 26. 17:10
반응형

러스팅 헐크는 연막을 특기로 하는 분대입니다. 연막에 갇힌 적에게 피해 1을 주는 패시브 무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제트 메크가 공격력 1에 연막을 생성하고, 로켓 메크 공격력이 2입니다. 체력 2인 적을 한 턴에 둘씩 잡을 수 있습니다.

펄스 메크는 공격력 없이 근접한 유닛을 미는 유닛입니다. 쓰기 어렵지만 대신 체력 3, 이동 4입니다. 충돌 피해를 내거나 적을 막는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찾아다녀야 합니다. 다른 둘은 기본 무기만 써도 강하니, 펄스 메크에 괜찮은 무기를 추가하면 편해집니다.

파일럿은 카밀라 베라로 시작했습니다. 포박, 연막을 무시하고 행동하는 우수한 파일럿입니다.


첫 섬은 아카이브로 갔습니다. 풍뎅이, 말벌은 체력이 2라서 제트 메크, 로켓 메크가 공격 한 번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런 구성이면 재생 사이온은 무시해도 되는 수준입니다.


보통 리퍼, 전갈에 잡히면 이동을 못합니다. 카밀라는 이를 무시하는 점이 편리합니다.


날지 못하는 벡을 물에 빠뜨리면 즉사합니다. 이런 맵이 펄스 메크에 좋습니다. 다른 분대도 그렇지만 즉사 타일 있는 미션이 편합니다.


로켓 메크가 공격하면 뒤쪽에 연막이 생깁니다. 적이 일직선에 놓이면 혼자 둘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알파 벡도 물에 빠지면 즉사합니다. 물 옆에 있는 알파 벡은 좋은 경험치 공급원입니다.


전투 네 번을 거치고 말벌 우두머리와 싸웁니다. 두 번째 턴인데 재미있는 배치가 나왔습니다.


펄스 메크로 알파 풍뎅이를 밉니다. 풍뎅이가 증원 포인트를 막으면서 우두머리를 공격합니다.


우두머리가 건물을 공격하지 않게 연막을 뿌리고, 체력 2 풍뎅이는 로켓 메크가 공격해서 잡습니다. 공격력 높은 알파 풍뎅이를 이용해서 보스전이 쉽게 끝났습니다. 우두머리도 연막 속에서는 공격을 못 합니다. 이렇게 공격만 반복하는 우두머리에게 제트 메크는 천적입니다.


보상을 받습니다. 무기나 파일럿이 필요 없어도 파일럿을 받으면 좋습니다. 섬에 남기면 명성 2를 얻습니다.


마침 사이언스 병과 무기가 둘이나 나왔습니다. 유닛을 당기는 그랩 웰을 가져가겠습니다. 랄프를 섬에 남기고 명성 11을 그랩 웰+리액터 3개로 교환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