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리프트 워커 하드 모드 #3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리프트 워커 하드 모드 #3

유토니움 2018. 7. 23. 20:20
반응형

세 번째로 디트라이터스 디스포절로 갔습니다. 블라버와 디거가 있어서 귀찮아 보입니다.


디스포절 유닛이 나오는 꿀미션으로 숨을 돌립니다. 알파 벡들도 즉사시켜버립니다. 첫 턴에 알파 벡을 처치하고, 남은 턴에 산을 파괴하면 여유있게 깹니다. 타임 포드까지 얻었습니다.


첸 롱이 진급해서 이동+1이 붙었습니다. 이동에서 리액터를 빼고, 방금 얻은 리액터를 더해서 타이탄 피스트를 풀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동 4, 공격력 4에 돌진도 가능합니다.


타임 포드를 또 얻은 미션. 공격력이 높으면 알파 벡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섬은 공격력 4 타이탄 피스트로 벡들을 터뜨리고 다녀서 수월합니다. 제가 프라임에 집중해서 다른 녀석들 공격력이 1이라는 게 조금 아쉽긴 합니다. 공격력과 이동력이 갖춰지면 돌진까지는 안 쓰는 경우가 많으므로 레인지 공격력 업그레이드를 앞당기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타임 포드에는 베타니가 있었습니다. 랄프나 아멜리아(일반 파일럿) 중 하나가 빠지겠습니다. 랄프는 일반 파일럿과 차이가 없으니 진급해서 나오는 특성을 보고 정하겠습니다.


기차 보호 임무입니다. 명성 2, 전력 1을 주는 대신 적 유닛 다섯으로 시작해서 귀찮습니다. 일단 4를 살려두는 게 편리합니다. 4가 공격하면서 바위가 부서지므로 기차가 이동할 공간이 생깁니다. 그러니 다른 적에 집중합니다. 기차를 노리는 1, 건물을 노리는 6을 치우고, 가능하면 3을 물에 빠뜨려서 제거하고 싶습니다.


프라임이 이동해서 블랍을 공격하고, 레인지로 풍뎅이를 밉니다. 장갑 사이온 때문에 적에게 피해를 못 줍니다.


산성 탱크를 보내서 귀찮은 블라버를 밀어 넣습니다. 이런 걸 처리하면 마음에 안정이 찾아옵니다.


다음 턴입니다. 건물, 기차를 노리는 적은 셋이므로 무리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장갑 사이온이 있지만, 밀어서 공격하면 충돌로 벡과 바위가 처리됩니다. 충돌 피해는 장갑을 무시하고 들어갑니다.


공격력 1인 브루트와 레인지는 장갑에 막힙니다. 하지만 산으로 밀면 충돌 피해로 리퍼가 죽습니다.


아멜리아가 진급해서 리액터를 얻었습니다. 분대에서 빠지는 건 랄프로 결정.


세 번째 섬 마지막 미션입니다. 지형과 적 배치가 유리하게 나왔습니다. 전갈 우두머리를 밀어내기만 해도 재미있는 상황이 나오겠습니다.


턴을 넘기면 전갈이 벡들을 죽여줍니다.


다음 턴도 전갈을 밀면 증원도 막고, 적도 처리됩니다.


쉽군요.


보상으로 해럴드를 받았습니다.


리프트 워커 기본 세트에 산성 탱크로 무장이 충분합니다. 랄프, 베타니를 섬에 남기고 명성 12를 리액터 4개로 교환했습니다.


브루트와 레인지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