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인투 더 브리치 리프트 워커 하드 모드 #1 본문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브리치 리프트 워커 하드 모드 #1

유토니움 2018. 7. 23. 14:05
반응형

리프트 워커는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분대입니다. 세 유닛 공격력은 2/1/1이고 셋 다 밀어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셋이서 적을 하나씩 밀어내는 게 기본입니다.

파일럿은 첸 롱으로 시작했습니다. 공격 후 1타일 이동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첫 섬은 R.S.T. 로 갔습니다. 섬을 클릭하면 벡 분포를 볼 수 있습니다. 리퍼는 체력 1이고, 다른 원거리 벡도 상대하기 편합니다. 전갈도 말벌도 없습니다!


적이 공격 대상을 정한 뒤 아군이 행동합니다. 풍뎅이를 이렇게 밀면 건물을 공격하지 못합니다.


리퍼는 체력이 1입니다. 밀어서 충돌시키면 한 번에 정리됩니다. 체력 2 남은 건 프라임이 공격해서 잡습니다. 다음 턴에는 구멍 두 개에서 벡이 증원됩니다. 체력 1 남은 풍뎅이 하나와 새로 나온 벡 둘이 다음 상대입니다. 3 대 3이니 충분합니다. 적을 밀고 구멍을 막아서 수를 줄여갑니다.


적을 밀어서 충돌시키면 피해 1이 더해집니다. 공격 방향과 순서가 중요합니다.


기차 보호 미션에서는 기차가 지나갈 길을 열어야 합니다. 첸 롱은 이렇게 공격 후에 혼자 이탈할 수 있습니다.


첫 섬 네 전투를 마치고, 보스전에 들어갔습니다. 섬 공략 중 얻은 리액터는 레인지에 줘서 건물피해 면역을 켰습니다. 위와 같이 풍뎅이를 밀어서 증원 포인트를 막을 수 있습니다.


구우도 좋은 위치로 옮겨졌습니다. 충돌로 벡도 잡고 프라임은 증원 포인트를 막으며 구우를 잡습니다.


증원 포인트 두 곳을 막은 뒤라 여유 있는 턴입니다. 체력 2 구우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럼 적이 늘어나서 안 좋습니다. 가장 작은 구우부터 전멸시킵니다.


마지막 턴에 체력 2 구우를 잡으면 미션 성공


한 섬에서 모든 임무에 성공하면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산성 탱크를 받았습니다.


정산 시간입니다. 이것저것 무기가 있지만 달아준다고 다 쓰는 게 아닙니다. 뭐든 전원을 넣어야 제 역할을 합니다. 타임 포드에서 얻은 무기 하나를 기증하고 명성 9를 리액터 3개로 교환했습니다.


프라임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었지만 산성 탱크를 얻었으니 써먹기로 했습니다. 리액터 3개를 써서 산성 탱크에 밀어내기까지 장착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