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에로게임
- 고전게임
- 3ds
- 레밍즈 2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 레밍스
- 파이어 엠블렘 성마의 광석
- 영미소설
- 삼국지 영걸전
- 영웅전설 4 주홍물방울
- 레밍즈
- PC 게임
- 도스게임
- 게임
-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 Oh No! More Lemmings
- 파이어 엠블렘 봉인의 검
- 추리소설
- Lemmings
- 미스터리소설
- 인투 더 브리치
- 샨테: 하프지니 히어로
- 애거서 크리스티
- Fire Emblem: Awakening
- 파이어 엠블렘 열화의 검
- GBA
- 마이티 No. 9
- 파이어 엠블렘 각성
- 삼국지 영걸전 막장 플레이
- 하스스톤
- Today
- Total
파워 퍼프 로그
브랜디쉬 4 잠자는 신의 탑 수역 2, 정원 1~4, 성새 1, 2 본문
수역 2
남서쪽 끝을 손으로 다섯 번 만지면 망각의 미궁으로 가는 마법진이 열립니다.
맵 남서쪽 부분은 화살표와 같이 이동하면 통과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화살표는 물을 가로질러서 이동해야하는 곳입니다.
[수폭의 장식이 없는 자
이의 침입을 인정 안함]
수폭의 문장을 장비해야 마법진을 쓸 수 있습니다. 수폭의 문장은 수역 2 동쪽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법진으로 이동하면 푸른 휘옥판의 수호귀신 아잘을 만날 수 있으며 질문에 하는 대답에 따라 주인공의 성향, 아잘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정원 1, 2
정원 1 S1에서 시작. 정원 2 S1→정원 1 S2→정원 2 S2→정원 3 S1로 두 맵을 오가며 진행합니다.
정원 2에서 물에 빠지면 수역 2로 떨어집니다. 여기서 가구로 통하는 마법진이 있으므로 가구로 이동해 문을 열어두면 수역 2를 사이에 두고 가구에서 정원 2까지 이어지는 통로를 열어둘 수 있습니다. 기억석을 쓰면 되기 때문에 굳이 열지 않아도 됩니다.
[늘어서 있는 물건이 변화를 만든다]
상자 3개가 늘어서 있으며 상자를 열고닫음에 따라 벽이 생기고 사라집니다. 상자 3개를 모두 닫으면 다음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평행이동]
스위치를 밟으면 물 위의 발판이 횡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스위치 2개를 이용해 발판이 일렬로 늘어서게 하면 징검다리처럼 뛰어서 건널 수 있습니다.
[힘의 제어와 추출을 위해
대지의 화신을 이곳에 봉하노라]
정령 마야가 봉인된 곳입니다. 하늘에서 돌이 떨어지는 방에는 보이지 않는 워프 장치가 있어서 잘못 발을 디디면 처음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위의 정원 1 맵에서 녹색으로 칠한 경로로 이동해 상자에서 대지의 거울을 꺼내고 양 옆의 스위치 2개를 내려서 방의 함정을 끕니다.
[한발짝 물러서서
대지의 분노를 진정시킬 것]
석판에서 한발짝 물러서서 대지의 거울을 쓰면 마야에게 가는 마법진이 생깁니다. 상자 양 옆에 있던 분열체를 보존/1개 파괴/2개 파괴함에 따라 주인공의 성향, 마야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기이한 구덩인 다른 세계로 통한다]
구멍으로 뛰어들면 정원2 S2로 이동합니다.
정원 2 ★
스위치를 밟으면 이 위치에 벽이 생깁니다. 우선 지면에 내려가서 스위치를 찾아서 밟고 다시 벽 위로 올라옵니다. 새로 생긴 벽을 딛고 북서쪽 끝까지 이동합니다.
상점
스펙터클즈(정원 1)
음유시인(정원 2)
정원 3, 4
두 맵을 오가며 진행합니다. 우선 정원 3 S1에서 시작. 정원 4 S1→정원 3 S2로 이동해 대지의 문장을 찾습니다. 다시 정원 4로 가서(대지의 문장 찾으러 가기 전에 기억석에 정원 4를 기억해두면 편합니다.) S2 마법진으로 이동합니다. 캐릭터에 따라 이벤트 진행 후 정원 3 북서쪽에서 정원 4 S3으로 이동해서 정원 4 마지막 부분을 클리어합니다.
정원 3에서 물에 빠지면 수역 2 남쪽 끝의 방으로 떨어집니다. 문을 열어 두면 수역 2에 배치된 마법진들을 이용해 가구, 정원 2, 정원 3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억석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굳이 빠지지 않아도 됩니다.
[악한 큰 꽃을 섬멸하라]
정원 3을 돌아다니며 아고푼고라는 마물을 전멸시키는 것이 클리어 조건입니다. 전멸시키면 벽이 무너지고 정원 4 S1로 가는 마법진을 쓸 수 있습니다. 적을 전멸시키고 마법진이 있는 곳으로 돌아와야 하니 기억석으로 이곳을 기억해두고 돌아다니면 편합니다.
[헤매임의 숲]
가짜 벽들이 수풀을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여태껏 해온 것처럼 눈속임을 무시하고 지나가면 됩니다. 숲을 지나서 구멍으로 뛰어들면 정원 3 S2로 떨어집니다.
[대지의 장식 없는 자
이의 침입을 인정 안함]
대지의 문장을 장비해야 마법진을 쓸 수 있습니다. 마법진으로 이동하면 비취색 휘옥판의 수호귀신 바트를 만날 수 있으며 질문에 하는 대답에 따라 주인공의 성향, 바트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상점
무기상 일도재(정원 4)
성새 1
[조용한 짐승의 일족
사악한 그들의 입을 닫으라]
[약한 벽. 숨기지 못하도다]
벽에 있는 동물머리장식 중에서 화살을 쏘지 않으면서 입만 벌리고 있는 것이 2개 있습니다. ★ 표시된 두 곳의 입을 닫으면 성새 2로 가는 문이 열립니다. ○ 표시된 벽은 곡괭이로 부술 수 있습니다.
성새 2
[스위치. 손으로 누르는 것
석판. 눈으로 읽는 것
고정관념. 때로는 어리석은 것]
스위치라고 누르기만 하는 건 아니고 석판이라고 읽기만 하는 건 아니라는 뜻입니다. 시험삼아서 석판을 손으로 건드리면 생명력회복약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 안에는 6개의 스위치가 있는데 이것을 읽으면 숫자 1~6이 나옵니다. 숫자 순서대로 스위치를 작동시킵니다. 벽이 허물어진 다음 마지막으로 방 북동쪽에 있는 스위치를 누르면 남쪽의 문이 열립니다. 옆의 상자에서는 방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남북]
[동서]
방에 함정이 파여 있어서 가운데로 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발을 디딜 수 있는 발판은 2개 있습니다. [남북], [동서] 2개 스위치를 이용해 발판을 옮길 수 있으며 구석에 있는 바닥 스위치 On/Off로 두 발판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판 하나를 석판 앞에 세우고 다른 발판을 남쪽 끝에 세우면 아래 메세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
[맑은 음색은 강풍을 실어온다]
고정관념 방의 상자에서 찾은 방울을 사용하면 사라스가 풀려납니다. 앞서 두루, 락시, 마야를 어떻게 대했는가에 따라서 주인공의 성향, 사라스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상점
SHOP 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