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마리의 아틀리에 채집 공략 : 메디아 숲 본문

1990년대 게임/마리의 아틀리에

마리의 아틀리에 채집 공략 : 메디아 숲

유토니움 2010. 11. 10. 11:03
반응형
메디아 숲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

성게
야생 독버섯
독버섯 기생초
대나무(3월 ~ 8월)
벌집(3월 ~ 8월)
뉴즈
요정의 날개(9월 ~ 2월)
젊음의 사과(9월 ~ 2월)

성게는 근처 숲, 메디아 숲에서 나는 재료이며 전투 때 던지는 것 외에는 쓸모는 없습니다.

야생 독버섯은 메디아 숲에서만 나는 재료로 쉽게 얻을 수 있으니 수량 걱정은 안해도 되는 재료입니다.

독버섯 기생초는 메디아 숲에서만 나는 재료입니다. 해독제의 재료입니다. 역시 수량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대나무는 메디아 숲에서만 나는 재료입니다. 하지만 아카데미에서도 팔고 쓸 일도 거의 없는 재료라 항상 99개 갖고 있게 될 겁니다.

벌집은 메디아 숲에서만 나는 재료이며 요정 방문 판매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밀랍의 재료입니다.

뉴즈는 근처 숲, 메디아 숲에서 나는 재료로 크래프트의 재료입니다. 크래프트, 메가 크래프트 양산하려면 꾸준히 모으는 게 좋습니다.

젊음의 사과는 메디아 숲에서만 나며 마리가 직접 가야 구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입니다. 엘프를 잡으면 드랍하기도 하니 에어폴크 탑에서 전투를 자주 하면 많이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불로장생의 약의 재료입니다.

요정의 날개는 메디아 숲에서만 나며 마리가 직접 가야 구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가고일을 잡으면 얻을 수 있기에 전투를 통해서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힘의 원천B정의 재료입니다.

메디아 숲에서는 여러 재료를 구할 수 있지만 가장 쓸모 있는 건 뉴즈입니다. 요정을 이용해 뉴즈를 모으고 크래프트를 양산하면 편합니다. 레어 아이템인 젊음의 사과와 요정의 날개는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 꼭 채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