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워 퍼프 로그

마리의 아틀리에 채집 공략 : 엘핀 동굴 본문

1990년대 게임/마리의 아틀리에

마리의 아틀리에 채집 공략 : 엘핀 동굴

유토니움 2010. 11. 8. 11:08
반응형
엘핀 동굴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

지저호의 웅덩이
카노네 암석
코메트원석
페스트
알베리히(9월 ~ 3월)

지저호의 웅덩이는 엘핀 동굴에서만 구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액화 용제 만들 때 쓰는 재료인데 액화 용제가 게임 진행상 늦게 나오기 때문에 그전까지는 쓸 일이 없습니다. 아마 엘핀 동굴에 요정 보내놓다 보면 99개 채워져 있을 겁니다.

카노네 암석은 비란트 산, 엘핀 동굴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전투에서 마법 공격 아이템으로 쓸 수 있으며 중화제(적)과 불타는 모래의 원료로 쓰입니다.

코메트 원석은 비란트 산, 엘핀 동굴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코메트를 만드는 데 쓰입니다. 코메트는 아카데미에 개당 1000닢에 팔 수 있어서 양산 체제를 갖추면 돈 걱정이 없어 집니다.

페스트는 엘핀 동굴에서만 구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페스트는 연마제의 재료이며 코메트나 신들의 천둥을 양산하려면 연마제 수를 충분히 갖출 필요가 있습니다.

알베리히는 마리가 직접 가야만 구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입니다. 힘의 원천A정을 만들 때 1개 들어가니 최소한 1개는 마리가 직접 가서 찾아 둬야 아이템 도감을 만드는 데 지장이 없습니다.

엘핀 동굴은 카노네 암석, 코메트 원석이 나온다는 점에서 비란트 산과 비슷합니다. 엘핀 동굴엔 비란트 산에서 구할 수 없는 쓸만한 재료 페스트가 있으니 이왕이면 엘핀 동굴에 요정을 보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